지난 여름 홍대쪽에서 처음 아이스크림 크레이프를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정말 꿀맛이었어요T_T♥)
이번엔 신촌쪽에 프랑스 셰프가 크레이프를 만드는 전문점이 있다고해서 '라셀틱(La Celtique)'으로 찾아갔습니다^.^



프랑스 셰프와 왼쪽에 보조분이 있더라구요, 셰프님이 한국말이 서투신지 두분이서 프랑스어로 말하시던데 너무 멋있어보였어요 > <



오픈키친이라 주방에서 크레페 만드는 소리도 들리구요~



아기자기한 소품도 있고, 나무재질의 테이블. 특히 하늘색 창이 무지 예뻤어요!!
여긴 앉아만 있어도 기분 좋은 곳이네요~ㅎㅎ



딸기 초코 크레페 - 6,000원

딸기랑 생크림이 올라간 디저트용 크레페
주르륵 흐르고있는 달콤한 초코시럽이 보이시나요 > <


포크랑 나이프로 쭉 잘라서 아~~ 한입
 


딸기의 새콤달콤함과 초코시럽의 달달함이 입안가득! 말로 표현안해도 다 아실려나요 ^.^

남자분이 식사로하기엔 양이 좀 부족한듯 싶지만, 여자끼리 가벼운 브런치로 혹은 디져트로 딱 어울리는 크레페입니당~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5-10번지 2F

영업시간 : 11:00 ~ 22:30
* 월요일 휴무

문의전화 : 02-312-7774

http://blog.naver.com/la_celtique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 라쎌틱
도움말 Daum 지도
  1. 롤리캠 2015.11.05 18:33 신고

    안녕하세요. 롤리캠이라는 셀카동영상 앱을 서비스하는 시어스랩이라고 합니다. 본 포스팅 사진 중 라셀틱 간판 사진을 이용하여도 되는지 문의드리기 위해 댓글을 남깁니다^^ 목적은 저희 페이스북 페이지에 신촌 지역 맛집을 소개하기 위함이구요, 사진에 간략한 소개글을 넣는 등 약간의 수정을 하여 이용하고자 합니다. 확인 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