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쁘고 맛있는 떡과 차의 향이 베어있는 떡카페 질시루
한국의 문화와 전통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만남의 공간입니다.

 

 



문화의 거리 인사동에 위치한 떡카페 질시루~
핑크빛 간판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한국의 전통인 떡을 사랑하시고 널리 알리고 싶어하시는 윤숙자 대표님~

방송매체를 통해 여러번 TV에 출연하시면서 떡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주신다.






입구에 들어선 모습이에요.
길게 뻗은 홀에 아기자기한 떡들이 예쁘게 자리를 잡고 있네요.



 


전통적인 공간이면서도 아늑하며 현대적인 질시루는
4계절에 따른 공간으로 O/P를 바탕으로 두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친절하시게도 주문하는 방법을 적어주셨네요~ㅎㅎ




떡종류는 가격대가 1,000~3,000원 정도로 다양했어요
전통차도 판매하고 있지만 커피도 함께 하고 있을 줄은 몰랐네요 ㅎㅎ





떡케익은 보통 3만원대 였는데
쇼케이스에 없는 물품은 미리 예약을 받아서 주문제작을 해준다고 하네요.
다양한 떡케익종류가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것두 쇼케이스에 있는 선물세트와 위에 선반에는
귀여고 작은 떡들이 나열되어 있답니다.




천연재료를 넣어서 오방색과 맛을 내는 수제떡 전문점.
개별포장별로 재료 및 원산지 스티커를 부착하여 안심하고 드실 수 이씁니다.
떡케익 및 선물세트는 1일전에 미리 예약해 주시면 더 예쁘게,
손쉽게 가져가실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보실수 있습니다.

주말(토/일) - 떡만들기 체험 및 떡맛탕꼬치 판매하고 있으며
음료쿠폰카드 발급을 해줍니다. 

점심에는 일본인 및 외국인이 많이 찾아오며
저녁에는 인사동을 방문한 내국인들이 많이 찾는 카페랍니다.




주소 :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 10번지

영업시간 : 09:00 ~ 22:00

전화문의 :  02-733-5477

http://www.jils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