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에 있다보면 메인 길에 항상 고양이 탈을 쓴 알바생이 보여요
일본인들도 함께 사진찍으면서 되게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고양이를 좋아하는지라, 걷는것도 좀 힘들고 힘 충전도 함겸 고양이 다락방으로 고고싱했어요 ^__^



6층에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이렇게 하얀색 슬리퍼가 준비되있답니다
요걸로 갈아신고 들어가서, 손소독을 해주셔야해요~ :)

이용료 - 8,000원
*음료 1인1잔 무료제공



고양이들이 원래 깨끗한 동물이라 그런가 냄새도 안나고 깨끗했어요!
직원분들이 청소를 열심히 하셨나 ㅎㅎ

창가 둘레로 2인 테이블이 놓여있고, 가운데에서 고양이들과 함께 놀 수 있게 넓은 공간만 있어요 ㅎ



창가쪽에도 앉아있는 아이가 있고, 의자에 앉아있어서 고양이들이 돌아다니기때문에
편안히 음료를 즐기면서 보낼 수도 있답니다 :)



출입구쪽에 있는 냥이들이 쉬는공간



요렇게 안에 들어가서 자는 고양이들이 있는데요, 자는 냥이는 푹 쉬어야하므로~ 쉿 ㅎ



스핑크스종이여서 인지 이름이 핑인 냥이와 오른쪽이 루피였던거 같아요, 표정이 왠지모르게 진지모드 ㅋ_ㅋ



개인적으로 제일 귀여웠던 냥이 테리에요!
고양이들중 덩치가 제일 컷었는데 어찌나 느러져있는지 ㅋㅋㅋ 가필드가 생각났다니깐요 :)

고양이들이 원래 호기심이 많아서 눈앞에서 장남감 흔들면 막 쫒아가잖아요~
근데 테리 앞에서 흔들었더니 저렇게 막 튀어나갈 자세로 웅크리더니만
돌처럼 굳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 한 백년뒤에나 뛰어갈듯ㅋㅋㅋ



그래도 순둥이에 빨간 머플러가 어찌나 잘 어울리던지~ 넘넘 귀여웠어요 ㅎ


얘네들이랑 노느라 커피는 마시는둥 마는둥했지만
정말 힘 팍팍나게 충전하고왔어요 :)



냥이들이랑 놀때 몇가지 수칙을 지켜주시면 고양이들이 더 좋아하겠죠? ㅎ

명동에서 이색카페를 찾으신다면 고양이 다락방으로 고고싱 해보세용 ^__^)/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가 51-14 6층

영업시간 : 13:00 ~ 22:00
주말 - 12:00 ~ 22:00

문의전화 : 02-318-3123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고양이다락방 명동본점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