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기로도 잘 알려진 쑈부 떡복이에용~

매운걸 사랑하는 저는 맵기도 하지만 처음에는 입구 디자인에 끌려 들어 가게 되었어요.



간판은 마치 뉴욕 11번가 같은 느낌? ㅋㅋ
매운 떡볶이 라는 문구는 소심하게 적어주셨네요.
매운걸 두려워 하는 제 친구 버꾸기는 속아 들어가고 .....
로고 에있는 알파벳 O 의 그림처럼 표정이 변햇지요.. 미안혀~



맵다는걸 증명 하기 위해서 인테리어를 빨간 색으로 도배하신것 같은데..
사장님 맵다라는 느낌보다 레드블링한 느낌이에요 !

하긴 매운 닭발집들 같이 뻘건 피색으로 하면 여기 만의 느낌이 않나서 겁나기만 하겠지만요 ..



테이블은 편한 느낌 보다는 간편한 느낌이었지요. 이전에 이대 근처에 공주방 느낌이 나는
떡볶이집이 있던것 같은데 저는 공주방 쇼파에 앉아
매운 떡볶이를 먹기에는 좀 그렇더라고요. 그냥 안갔지요ㅎㅎ

떡볶이에는 이 의자가 딱인것 같습니다~^^ 



등 밑에 달린 기구가 조명 마저 빨갛게 물들이고 있었지요
아담하면서도 공간 활용이 잘된 느낌이었어요 ^^



가격은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균일? 가 에요
음료를 바가지로 하는데가 있었는데
여긴 괜찮더군요. 저는 체리콕 ! 2000원이면 괜춘한 착한 가격이죠.



이전에 아는 오빠가 매운 닭발을 경영 했었는데
매운건 죽어라 맵게 만들 수가 있는데 문제는

"맛나게 맵게"

여긴 그런 점에서 어느정도는 정복한것 같습니다.
왜냐? 맛있었거덩요ㅋㅋㅋㅋㅋㅋㅋ


치즈 해물 떡볶이 - 8,000원

이곳 떡볶이의 특징은 즉석+퓨전 이라는데 있어요(맵다도 포함)

 여기 저기에서 글들이 있기에 정리 해보았습니다.

1. 일반적으로 요리 할때 물을 사용하지만 여기같은 경우는 육수를사용한다고 해요.
2. 고추장을 풀어서 만들지만 여기는 100% 고추가루를 쓴다고 해요.
3. 맵기의 정도를 선택 가능해요 순한맛부터 폭단까지(저는 폭탄 선택)

뭐 이러한 내용들이었습니다. 요즘 비법이 이렇다 저렇다 하두 많아서 식상하지만
육수로 조리했다는 점은 좀 특이 하더군요.

참고로 폭탄을 선택한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즐겼지만
친구는 안먹더군요  ...(미안 친구야 ㅜㅜ)
그래서 계획대로 제가 다 먹었어요^^



가격 대로 이것 저것 골라 먹는 재미가 있지만
여자끼리 온 저희는 주머니 사정상 못먹었는데
저 이쁘장한 그림들이 저희를 유혹하고 괴롭히고
힘들었지요.... 매운걸 못먹는 친구는 특히 더...



맛도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 화려(?) 햇다는...ㅎㅎ
맛도 맛이지만 저로써는 '분위기가 좋았다고' 라고 할까요?
그거에도 좀 끌리는 느낌이에요. 떡볶이 먹자고 하면 생각나는게
약간 청결하지 못한 곳도 있고 하지만 또 요즘에는 깔끔한 떡볶이 프렌차이즈가 많이 생기긴 했지만
비슷비슷 전투적인 느낌인데도 있고 고전적인 느낌인데도 있고 하지만
저는 이런 느낌이 좀 더 끌리나봐요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56-104

영업시간 : 10:30 ~ 22:40
휴무 연중무휴

전화번호 : 02-363-2688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 쑈부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