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복숙아 나무가 풍성한 풍경이라는 뜻의 '도을경'
복숭아모양의 로고와 튀는 색깔의 외관이 눈길을 잡는다. 




 

나는 점심시간에 찾아갔기때문에 차돌숙주구이 대신 김치찌개를 먹고왔다.

묵은지와 돼지고기로 팔팔 끊인 김치찌개와 계란과 밥이 들어있는 옛날 도시락.



 

넓은 실내의 탁자들과 따듯한 온돌식 좌식 어디가 좋을까나~?
전 좌석 흡연 가능하고




 도을경 김치찌개 - 5,000원

보기만 해도 속이 풀리고 냄새만 맡아도 상큼시큼한 냄새가 솔솔풍긴다.




 

'도을경 김치찌개'  도톰하게 나오는 고기의 그 쫄깃쫄깃한 육질이 씹는 맛을 더 해주고
국물은 양념으로 하기보다는 들어가는 재료로 국물맛을 낸다고 해서인지 더 얼큰하고 감칠 맛이 났다.

국물이 칼칼하니 술안주에 먹어도 좋을듯~? ㅎㅎ


 

옛날 도시락에 담겨져 나오는 밥 덕분에 학창시절에
도시락까먹던 추억에 잠시 잠겼다 ( '')
하아~ 그리운 옛추억이여~

김치찌개의 건더기 덕분에 밥 한공기를 뚝딱 먹어 치워버렸다.
조금만 시간이 여유가 있었더라면 한공기 더 추가할 기세였는데...ㅠㅠ

다음에는 저녁에 들러서 차돌숙주구이를 먹어봐야겠다 ㅎㅎ

아참~!
도을경에는 대표메뉴인 차돌숙주구이와 마늘숙성삼겹살이 있는데요 'ㅁ'
차돌숙주구이는 특수제작된 불판에 특별소스와 함께 구워먹는
여름철에 몸에 좋은 웰빙식품이고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ㅁ+

마늘숙성삽겹살은 24시간 마늘에 숙성시켜서 나온답니당 ㅇㅅㅇ




06년도에 오픈해서 이제 6년차에 접어든 가게 인데도
사진에는 몇개 안보이지만 여러 연예인들이 왔다갔네요.

연예인 사인 종이와 연예인 사진들로 벽면이 메워져있는 것을
보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왔다 갔구나를 다시 한번 느끼는 곳이었어요 ㅎㅎ

시원한 국물의 맛과 옛날도시락의 추억이 그리울 때 '도을경'을 추천하고 싶다.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4동 1302-40 1층 황금빌딩

영업시간 : 월~토 - 09:00 ~ 01:00
         일 - 09:00 ~ 22:00

전화문의 : 02-3476-4560

www.doelkyu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