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논현역에서 반포IC방향으로 계속 내려오다보면
끝부분에 팔팔민물장어가 보인다.
간판에는 25년이라 되어있지만 30년의 전통이 있는 강남의 장어구이 맛집.
이미 일본잡지에도 소개가 많이 되고 소문도 많이 나 한국인만큼이나 일본인이 많이 찾는 가게다.
그 비밀을 알아보기위해 정글러가 답사를 나갔다 ㅋㅋ


100% 국내산 장어를 사용하며 '팔팔민물장어'만의 특별소스가 최고의 비결!!
방자유기 위에 자갈을 가득 담아 그 위에 장어를 올려놓는다(?)


먼저 인테리어를 살펴보면 150정도의 큰 규모로 전용 주차장도 있고
깔끔한 실내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분주한 강남의 도심 속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삶의 쉼터같은 공간이다.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으나 인원수에 따라 배치를 다르게 할 수 있어
단체 손님들에게도 적합한 장소이다.
때문에 단체 회식 및 행사도 자주 한다고 한다.
큰 규모에도 불구하고 저녁에는 자리가 항상 만석이 되니 예약은 필수!


곳곳에 오래된 옛날 사진(?)으로 인테리어를 했고
무엇보다 이 곳의 사장님은 카메라 수집이 취미라고 하신다.
그래서 카메라로 장식을 해두기도 하고 가게 안에
카메라를 수집해둔 밀실도 있는데 카메라가 100여대는 있는 것 같았다 ;ㅁ;

 


소금구이 - 24,000원

이 집 장어구이가 다른 집과 달리 독특한 이유는 우선 100% 국산 민물장어만을 사용한다는데 있다.
거기에 장어 뼈를 우려낸 물에 한약재(감초,계피 등)와 꿀 등 20가지에 이르는 재료를 사용해
6시간 동안 푹 고아서 만든 소스는 이 집만의 특별한 맛의 비결.


양념구이 - 24,000원

장어는 재료나 양념 못지 않게 굽는 방법도 중요하다.
유리로 덮은 가스구이기에 장어 양념이 떨어지면 양념이 유리에 붙어 타들어간다.
그렇게 양념이 탈 때 올라오는 연기에 장어를 훈제해야만 장어의 맛이 살아난다고 한다.


 방자유기에 자갈을 가득 담아 자갈을 데운 후 거기에 장어를 올려놓으므로 장어가 식을 염려도 없고
직접 자리에서 구워 먹을때 생기는 연기도 나지 않아 특히 여성직장인들이 매우 좋아한다고 한다.


고단백질 스테미너 식품인 장어를 맛있게 먹고 올라오다가
입구 웅덩이에 있던 금붕어들이 있길래 사진에 담아보았다ㅋㅋ
재빨르게 내 카메라를 피해가려하다니
하지만 한마리 건졌다 ㅎㅎㅎㅎ 뛰어봐야 우물안 물고기지~ㅋㅋㅋㅋ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745-10

영업시간 : 10:00 ~ 22:00

전화문의 : 02-549-11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