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학로에 이색적인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어요.
'The Office' 라는 곳으로 이곳이 이색적인 이유는
컨셉이 사무실이라는 점도 있지만
조명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에요.




카페 '디 오피스'는 위치가 역세권을 벗어나
조금 한적한 곳에 있는데요.
잘 모르고 가시는 분들은 찾아가기 힘들 수도 있어요 ㅎㅎ




겉에서 보면 일반 카페와 크게 다른점은 없어 보여요.
테라스가 있고 좌석마다 재떨이가 있었어요.




내부에 들어오면 신세계가 펼쳐져 있는데
들어가면 수많은 전구들에 놀랄 수 밖에 없네요 ;ㅁ;




오래된 조명들로 인해 카페 전체적으로 엔틱함을 느낄 수 있고
조명 갤러리에 와있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 '-'
100년전 쓰이던 조명들이라 신기하면서도 상당히 이색적이더라구요.




디 오피스는 일할 공간이 필요한 예술가,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 개인교사 분들이
자기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멤버쉽 카페에요.
조용하고 쾌적한 빈지풍 카페에 자기 사무실을 차린다는 의미로 사용되어지는 공간이죠.




사장님께서 수집한 엔티크한 조명으로 만든 인더스트리얼
빈티지 조명이 함께 하는 공간으로 조명을 판매도 하고 있었어요.




멤버쉽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거의 단골회원들 위주로 영업을 하는 카페였어요.
멤버쉽이긴 하지만 일반 손님들이 방문해도 상관은 없더라구요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 4,000원

Fast food가 아닌 fast slow food로
정성이 담긴 커피를 만들어 주고 계셨는데
이 집의 커피는 신맛보다는 고소한 맛의 커피였어요.




어떠한 원두를 사용하고 있는지는 여쭤보지 못했지만
복잡고 대학로에서 도시생활을 잠깐 잊고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손색이 없는 카페네요'-'




카페 전체가 조명 박물관 같은 느낌이라
낮에 가는 것보다는 저녁에 가면
그 조명들을 직접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조금은 한적한, 특별한 카페를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명륜동 1가 36-4 1층

영업시간 : 화~토 - 12:00 ~ 23:00
        일 - 12: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2-747-0606

www.theoffice-seoul.com
www.chimera.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