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날씨도 풀리니 냉면이 땡겨서 명동에 간김에 명동 곰 냉면을 찾아갔다.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던데, 평일인데다 좀 이른시간이어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겠다~ 싶었다.



나무로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든다 ^.^



살짝 한국적인 분위기의 조명도 있고, 벽쪽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사람이 많을땐 이곳에서도 먹을 수 있겠다 ㅎ



찐만두 - 3,000원

냉면 하나로는 양이 안찰까봐 맛있다는 만두도 시켰다.

먼저 나온 만두 한입 베어 먹고 야채 만두인가~ 해서 직원분꼐 여쭤보았는데 돼지고기도 들어갔다고 하신다!
고기냄새에 살짝 민감한 편인데 정말 고기냄새가 하나도 안나서 야채만두인 줄 알았다.

부드러운 만두피에 속이 꽉~ 찬 만두, 냉면 먹을때 만두가 빠지면 좀 섭하지요~



물냉면 - 6.000원

만두 몇개 먹고있으니 얼음이 동동떠있는 보기만해도 시원한 국물의 물냉면이 나왔다



옆에 준비되있는 겨자와 소스도 조금씩 넣고 (정말 깨끗하게 담겨져 있어서 청결또한 맘에 쏙든다 T_T♥)



아삭한 오이와 무, 면과 함께 후루룩~ +_+
손으로 직접 반죽해서 뽑으신 면이라 그런지 진짜 쫄깃하다!!
국물도 그릇째로 들고 마셨는데 겨자의 톡쏘는 맛과 어울어지는 시원한 국물도 일품이다!!

그래! 이런 냉면을 먹고 싶었다구우~~ T_Tㅋㅋㅋ 완전 내 스타일~

열심히 먹다가 계란을 먹는데, 원래 노른자를 잘 안먹어서 쏙 빼놓고 흰자만 먹었더니
직원분이 '계란 노른자를 국물에 풀면 면이 부는걸 방지해 줘요~' 하고 팁을 알려주셨다 ㅋㅋ
바로 국물에 계란을 풀었다 ㅎㅎ 덕분에 국물도 고소해지고~ 면도 안불고~ 이걸 이제야 알았다니 ㅎ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서비스까지 감동받고 나온 명동 곰 냉면
또 명동갔을떄 냉면 먹으러 가야지~



주소 : 서울 중구 명동2가 54-2

영업시간 : 10:00 ~ 22:00

문의전화 : 02-3789-733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