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명동에는 여행객이 많아서인지 술집보다는 카페나 음식점이 많은거 같아요
친구들이랑 명동에서 모였다가 한잔하려고 둘러보는데 마땅히 눈에 띄는 곳이 없어서
결국엔 스마트폰의 힘을 빌려서 찾아보고 가게된 '미스터 빈대떡!'

'막걸리에 전?' 했더니 바로 '콜!!!' ㅋ_ㅋ

이거 뭐 비오는날이 아니더라도 환상적인 궁합이죠~



빈대떡 집답게 나무 의자, 테이블에 벽화까지 외국인에게도 인기만점일듯한
한국 전통미가 느껴지네요, 시골에 주막같기도 하고~ ^.^



요즘 낮이 길어져서.. 밝은 실내! 우리가 좀 일찍 들어가긴 했지..ㅋㅋ
곧 어스름해지면 사람도 많아지고 시끌벅적해 지겠죠 ㅎ




해물 빈대떡 - 13,000원

빈대떡집에 왔으니 지짐이 하난 먹어봐야지 싶어서 주문한 해물 빈대떡 ^.^
손 크기만한 사이즈의 노릇노릇한 빈대떡이 두장! 순녹두랑 해물, 야채, 김치가 들어가있구요.
녹두때문인지 무척 부드러웠어요.
적은 듯 보였으나 막걸리 마시기전 간단한 요깃거리로 먹었습니다ㅎ



보쌈모듬전 - 30,000원

보쌈과 모듬전 두가지를 먹을 수 있는 보쌈 모듬전을 시켰어요



먹음직스럽고, 정말 일정하게 썰린 보쌈고기와 무생채
고기에서 어떤 향이 나길래 여쭤봤더니 한방을 첨가해서
참나무로 훈연을 한거라고, 건강에 좋은거야~ 하시네요 ㅎ 



그리고 모듬전! 다들 배고팟는지 사진찍고나니까 금방 사라졌어요 T_Tㅋㅋㅋ



자색고구마, 장수막걸리, 우국생 등 왜이렇게 막걸리 종류가 많은지~~
우리는 우국생이랑, 보통 많이들 드시는 장수 막걸리를 마셨는데요
자색고구마도 마셔보고 싶었는데..ㅜㅜ 색이 너무 이쁜거 같아요ㅎ



그리고 미스터 빈대떡의 특이한 점은 엽전인데요. 뭔지 아시겠나요~

바로 이게 쿠폰같은 역할을 한답니다^.^

아날로그적인 방식의 전통 마일리지 기법!ㅋㅋ
신청하면 5% 적립에 동전 1개가 500원이라고 해요
저도 이날 갔다가 엽전 쿠폰걸고왔어요 ㅎㅎ 참 기발한듯

외국인 친구에게 한국음식을 소개할때도 좋고,
친구들끼리 빈대떡이나 막걸리 한잔 걸치러갈때 무지 좋은거 같아요

대학교 친구들이라 잘 못만나서 헤어질때 다음엔 비오는날 여기 또 오자!
했는데, 언제 비가 오려나 모르겠네요~ㅋㅋ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2가 199-53

영업시간 : AM 10:00 ~ AM 2:00

문의전화 : 02-775-877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