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동대문 땡초 엽기떡볶이 각 방송사에서 방영되었고 동대문 시장에 소문난 땡초 엽기 떡볶이!
고품질의 재료와 100% 국산 청양고추로 숙성한 양념으로 만들어
기존의 맵기만 했던 맛과는 차별화된 맛으로 이미 많은 분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가게랍니다.
핫푸드매니아들의 입맛은 물론이고 일반 분들도 한번 드시면 꼭 다시 찾는 맛!

거창하게 늘어선 가게 소개 문구들... 나에겐 호기심보단
두려움이 앞서는 딴나라 이야기들이었다.

매운걸 잘 먹지도 못하는 내가 친구 손에 이끌려 ㅠㅠ 흐엉엉 ㅠㅠ
일단 끌려 들어갔다.


조그마한 분식집 같은곳...
이렇다 할만한 특징이 없다는게 특징이었다.

간판을 보지 않고 들어오면 살짝 짜장면집 같은 인테리어ㅋㅋ
천장에 매달려있는 등의 분위기가 그랬다.


역시... 다시 봐도 뭔가 부자연스럽단 말이야 저 등은...ㅋㅋㅋ


엽기떡볶이 - 12,000원

드디어 떡볶이 등장 ~ 두둥~!!
아아~ 냄새는 그냥 치즈향? 이 났다.
치즈나 당면 계란 등 부수적인 토핑메뉴는 추가할 수 있었다.


큰그릇에 나오고(일반적으로 넓은 접시에 나오는 거와 틀림)
치즈가 들어가며 향은 치즈향이 강했다.


주먹김밥 - 2,000원

주먹밥(미니주먹밥)과 같이 먹어야 한다. 주먹밥 마저 없으면 혀가 마비된다.
냉국도 같이 나온다(냉국 역시 마른 하늘에 단비같은 존재)


떡볶이, 오뎅, 닭도리탕 모든 메뉴가 매운걸로 통일을 하여
100% 국산 청양고추 사용한단다... ;ㅁ;

음~ 일단 맛은.... 그냥..... 엄청맵다 ㅠㅠㅠㅠㅠㅠ

매운것이 국물에 베어있어서
햄이고 오뎅이고 어떠한것을 먹어도 다 매움ㅜㅜ
그냥 눈물 콧물 쭉쭉 흘러내렸다.




같이 온 친구는 매운 것을 잘 먹고 또 좋아하는 그런 녀석이다.
고등학교 시절 아주 입에 폭탄을 집어 넣는 맛의 매운 닭꼬치를 사준적이 있었는데
처음엔 매워하다가도 다 먹어치우는 괴물 같은 녀석이었다 ;ㅁ;


그런데 내 앞에서 울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통쾌했지만 다음날 우린 둘다 쓰라린 복통에 시달렸다ㅋㅋㅋㅋㅋ

근데 이 녀석 또 먹으러 가자한다... 다른 애랑 가렴 ^^;

엽기떡볶이는 지독하게 맵지만 자꾸자꾸 생각나는 그런 음식임에는 틀림없다 ㅎㅎ



주소 : 서울시 중구 명동2가 29-1 2층

영업시간 : 11:00 ~ 22:30

전화문의 : 02-776-859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