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압구정 삼원가든 옆에 있는 '김씨네 부대찌개'
간판에는 김씨네 스테이크, 김씨네찌개 생삼겹살 등
다양한 이름이 써있죠ㅎㅎ

하지만 원래는 부대찌개 전문점이랍니다.
가게를 20년째 하다보니 이런저런 이름이 더 생겨났을뿐 ㅎㅎ




들어서면 정면에는 주방이 있고 왼편으로 넓은 홀이 보여요 '0'
테이블이 없고 모두 좌식이라 신발은 벗고 올라가셔야해요 ㅎㅎ
깔끔한 인테리어와 딱 들어서면 시야가 확 트여서 너무 좋아요.




이 집은 복층구조로 되어 있어요 '-'
2층으로는 이렇게 올라가는 계단이 있답니다.



 

여기가 2층의 모습이에요 ㅎㅎ
외관에서 느껴지셨을지 모르겠지만
하나의 가정집 거실같은 분위기에요.
가정집은 개조한 것인지 식당치고는 구조가 특이하더라구요 '-'



삼겹살(180g) - 10,000원

부대찌개 전문점이지만 삼겹살부터 주문했어요.
저는 여기 자주 찾아가곤 하는데 'ㅅ'
이 집의 삼겹살은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김씨 할머니표 삼겹살이에요.



함께 딸려 나온 밑반찬 들이에요.
20년 전통의 손맛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어서
반찬들도 하나같이 맛있답니다.

이 곳의 주인장이신 김씨 할머니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김씨 할머니는 항상 너무나 인자하신 미소를 품고 있는 분이시죠.
매번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니 정말 가족처럼 푸근하게 느껴진답니다 ㅠㅅㅠ



지글 지글 삼겹살이 구워지는 이 시간이 가장 고통스러운 시간이죠 ㅎㅎ
불판의 구조도 기름이 잘빠지게 되어있어서 굽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어요 'ㅅ'



노릇 노릇 맛있어 보이나요?
조금 더 익었을때는 제가 입속에 집어넣느라
사진은 더 못찍었네요 ㅎㅎ 고기가 타면 안되자나요 ~_~



부대찌개 - 9,000원

고기 먹고나서 부대찌개도 주문했어요 ㅎㅅㅎ
부대찌개 전문점에 부대찌개가 빠지면 안되자나요ㅋㅂㅋ



이 집의 부대찌개는 방송에도 나왔었고 일본잡지에도 소개되고
무엇보다 바로 옆집이지만 유명한 가게인 '삼원가든'에서도
김씨 할머니 부대찌개의 맛을 극찬했다고 하네요.

어느덧 할머니 머리에 서리가 수북히 내린걸 떠올리면
가슴 한켠이 아려오네요 ㅜㅜ
할머니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지금처럼 맛있는 음식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7-6

영업시간 : 10:30 ~ 22:30

전화번호 : 02-545-52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