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점심으로 카레 먹으러 갔다가 나오면서 본 벨라 프라하 (Bella Praha)
밥먹고 커피를 안마시면 뭔가 허전해서 자연스레 카페를 찾게되는데 바로 옆에 있어서 금방 쑉! 들어갔어요 ㅋㅋㅋ



이대 앞인만큼! 카페에는 여자분들이 많았습니당 ㅋ_ㅋ



바쁘신 바리스타님도 보이고~ 다들 여유롭게 티타임을 즐기고 있네요 ^__^
카페에 들어왔을때 커피향이 가득나면 왠지모르게 마음이 편안해 져요!!



체코를 주제로한 카페인만큼 지도에 사진도 이쁘게 붙어있구요 ^ㅁ^



카페 곳곳에 체코 현지에서 직접 가져온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
정말 '서울의 작은 프라하' 느낌입니다 ㅋㅋ



 모던한 정사각형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커피가 나올때까지 귀여운 소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당 ^__^



카라멜 마끼야또 - 4,500원

ㄱㄱㅑ!!!!! 친구가 시킨 카라멜 마끼야또에 귀여운 곰돌이 라떼 아트가 !!!
이거 넘넘 귀엽잖아요 T_T♥

친구는 빨리 마시고 싶어했는데 사진찍느라고 오랫동안 못마시게 했습니당 ㅋ_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 4,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와인잔을 보고 신기했어요!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시키면 길다랗거나 커다란 잔에 주는데
와인잔에 마시니 뭔가 고급스러운 와인 마시는 느낌?ㅋㅋ

다들 와인잔에 커피를 마시고있는 카페를 한바퀴 둘러보니 갑자기 더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___^ㅋㅋ 



뜨르들로 (TRDLO) - 2,000원

여기 첨가봤는데 신기한 빵이 있길래 같이 주문해봤어요!
체코 전통 빵 뜨르들로라고 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시나몬향이 솔솔나는게 정말 좋았어요 > <



안은 텅~ 비어있고 돌돌 말린 형태의 빵인데요, 촉촉하기보다는 바삭한 식감이에요!
딱 먹었을때 시나몬향과함께 시럽인지 설탕이 들어가서 달달한 맛이 나고,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함까지 있어요!!
옆에 같이나온 크림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아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사라진 빵...ㅠㅠㅠㅠㅠ

시나몬 들어간거 좋아해서 베이커리가면 시나몬롤도 많이 사먹거든요
근데 이게 훨씬 더 맛있어요!!! > <!!

체코 국민 간식이라고 하던데, 우리나라도 이런간식 만들어요오오오 T_T!!




우연히 들어갔지만 정말 단골하고싶은 카페입니닷!!!

저.. 다음날도 뜨루들로 생각에 다시가서 아메리카노랑 체코 빵 사먹었어요..ㅋㅋㅋ
하나 꽂히면 질릴때까지 먹는데 큰일났네요...^_^aㅋㅋㅋ



주소 :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56-63

영업시간 : 10:00 ~ 23:00
주말 - 12:00 ~ 23:00

문의전화 : 02-363-355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