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대생들이 많이 간다는 쫄병 부대찌개로 가보았어요!
외관부터 국방색이 눈에 팍팍 튑니다ㅎ
이름그대로 정말 부대 찌개ㅋㅋㅋ

 


이대생들에게도 유명하지만
전지현과 차태현이 나온 유명한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 나와서 더욱 유명해진듯 해요~
배우들의 싸인도 있고! 엽기적인 그녀 개봉했을때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어느새 추억의 영화가 되었네요 ㅋㅋ



이대쪽엔 사람들이 많아서 다닥다닥 붙어있을 줄 알았던 테이블이
의외로 여유롭게 떨어져 있었어요 ㅎㅎ



옹기종기 모여 먹을 수 있는 원형 테이블에, 벽에 어지러운 낙서가 얼마나 많은 손님들이 왔다갔는지 증명해줍니다 ㅎㅎ
저도 써볼까 했는데 뭐 도저히 쓸 공간이 없더라구용!! ㅇ_ㅇ)>



넓직한 내부인데 , 희안하게 테이블이 벽쪽으로 많이 붙어있더라구요 ㅋㅋ
저녁에는 띄워놓는지~ 아니면 컨셉인지는 모르겠네요 ^__^ㅋ



한쪽 벽에 붙어있던 액자! 수많은 마크가 있는데
저에겐 익숙하지 않은 모양들이네욤^__^a 군대 마크인가~



쫄병 부대찌개 - 1인분 7,000원

이런이런, 급한마음에 아직 육수도 부어주시기 전에 찍어버렸네요 ㅋㅋ;;



일단 쫄병 부대찌개의 재료부터 보면~ 소시지랑 쫄깃한 떡국떡, 두툼히 썰린 두부!



김치도 당근 들어가구요~ ㅎㅎ 콩이랑 치즈, 민찌라는 갈은 고기가 들어갑니다!
아 그리고 라면 사리가 무제한 공짜!! 사리 추가할 필요없이 이미 들어가 있어요 ㅎㅎ

혼자 신나게 찍고있으니까 주인아저씨가 끓이지도 않았는데 사진을 찍냐고 웃으시네요 ㅋㅋㅋ
왜 이날따라 성격이 그리 급했는지 ..^___^)>;;

육수도 부어주시고나니 보글보글 끓는 부대찌개!

일반적으로 학교앞에서 먹던 부대찌개 맛이었지만
육수도 리필해서 먹는 무제한 라면사리만으로도 푸짐합니다ㅎ



재밌는건 메뉴 이름마다 고참, 얼차려, 대위 같은 군대 용어가 붙어있어요!
저녁에 술한잔 마시러 올때 낙지볶음 수색대 한번 먹어보려고 기억해놨습니당 ^__^ㅋ
이름이 넘 재밌어요 > <ㅋㅋ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4-96


영업시간 : 11:00 ~ 22:45

문의전화 : 02-392-287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