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대에있는 홍차 전문 카페 트리니티에 가보았어요!

홍차를 즐겨 마신지는 얼마 안되서 뭐뭐 있는지 자세히는 모르지만
밀크티에 빠져서 딜마 캐러멜 밀크티를 샀거든요, 집에서도 가끔 만들어 먹곤해요ㅎㅎ



1층, 1.5층, 2층, 다락방이 있는 구조인데요
1층에도 자리가 있지만 이렇게 반계단을 올라가면 1.5층이 나옵니다 ㅎ



커다랗고 편안한 벨벳 쇼파에, 4인석 뿐만아니라 더 넓은 자리도 있어서 여러명이 앉을 수도 있어요 ^_^



이제 계단을 따라 또 올라가면 2층!!



테이블에 초가 켜져있서 분위기도 굉장히 좋아욤 ㅎㅎ
여기도 편안한 쇼파가 있어어요 ^__^



레이스 커텐도 달려있고, 여성스러움이 가득한 곳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다락방!! 좁은 계단을 올라가면 길쭉한 공간이 나와용!!
카페에서 스터디 그룹도 한다던데 다락방에서 하면 완전 딱이겠어요 ㅋ_ㅋ



1.5층부턴 자리위주고 1층에는 주방이 있어서인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있답니다 ^___^
작은 찻잔세트 모형도 있구요, 여러가지 홍차들과~
 


1.5층으로 올라가는 둘레에도 이렇게 홍차 틴케이스로 장식되있어요!
저도 하나하나 모으고 싶은데.. 비싸더라구욤 ㅋ;;



카페 곳곳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엔틱함이 물씬 느껴집니당 > <



패션에이드 - 7,000원

친구는 시원한게 마시고 싶다며 패션에이드를 주문했어요~
그냥 컵에 나오나 했더니 이쁜 유리병에 나옵니다!! 양도 생각보다 굉장히 많았구요
저도 마셔봤더니 상큼하면서도 달달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 <

공부하면 오래있게되는데 느긋하게 충분히 마실 수 있는 양이네요!



로얄밀크티 - 6,500원

이쁜 찻잔과 티포트에 담겨나오구요, 잉글리쉬 블랙퍼스트를 우려만든 밀크티에요!
이렇게 따라 마시면 됩니당 ㅋㅋ 한 2잔,3잔정도 나왔어요 ^__^



설탕대신 요렇게 시럽이 함께 나와서 기호에 맞게 넣어먹으면 되요~
밀크티는 달달한게 마시는게 좋아서 넉넉히 넣었어요 ㅋ_ㅋ
집에서 먹던 캐러멜 밀크티랑을 또 다른 깔끔한 맛이에요 ㅎ



엔틱하고 편안한 곳에서 공부하고 수다떨며 쉬었다 갈 수도 있지만
테이크 아웃시 20퍼센트 할인도 해주니까 시간없을땐 요것도 이익입니다! ㅎㅎ

패션에이드 맛있던데.. 남의 떡이 커보인다더니 또 마시고싶네요 ^__^aㅋㅋ


주소 :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90-80

영업시간 : 10:30 ~  11:30

문의전화 : 02-313-02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