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상호명이 참 독특한 카페가 있었어요.
'Life is just a cup of cake'
삶을 컵케이크와 비교하다니 어떤 가게일까 궁금해서 가보았죠.

이태원 제일기획을 조금 더 지나서 한강진 쪽으로 내려가다보면
골목길로 들어가는 입구쯤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내부는 생각했던 것보다 상당히 작은편 이었어요.
테이블은 2~3개? 정도 밖에 안되어 보였는데
일하는 직원은 다섯명? 정도 있었던 ;;



아담한 규모의 소박한 공간이지만
정말 알차게 꾸며 놓은 정성이 느껴졌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았지만 책들도 있길래
저는 책을 한권 빼와서 자리에 앉았어요.



처음에는 카페인줄 알고 들어갔으나
컵케이크 전문점에 가까웠어요.
물론 커피음료도 판매하고 있었지만
주를 이루는건 귀엽고 앙증맞은 컵케이크 들이었죠 ㅎㅎ



스트로베리 - 달콤한 향이 절정인 로맨틱한 컵케이크
블루베리 크림치즈 - 부드러운 블루베리 크림치즈를 얹어 달지않고 부담없는 컵케이크
달콤한 아몬드 - 고소하고 달콤한 아몬드 컵케이크

컵케이크의 가격은 대부분 4,000원대였어요.
제 입맛에는 블루베리 크림치즈가 가장 잘 맞았던거 같네요.
맛있긴 하나같이 다들 맛있었어요.



알고보니 처음에는 이태원점을 오픈했는데
지금은 서래마을과 신촌점도 오픈을 했다고 하네요.

소박한 디저트지만 정성이 담겨져 있어 더욱 특별한 컵케이크
인생도 이 컵케이크처럼 항상 달콤함을 유지하고 있으면 좋겠네요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38-16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2-794-2908

http://www.cupcake.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