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맨날 먹는 밥이라던가 파스타는 좀 식상하게 느껴지던날 이색적인 음식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태국음식이 생각나서 이태원의 부다스 벨리로 가보았어요!
이태원역에서 가까운 맛집이 몰린 골목에 있어 찾기 쉽더라구요ㅎ



사이공 그릴 위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내부는 넓지만 딱히 태국요리 전문점이라는 분위기는 덜했어요 ^__^a




정사각형의 테이블에 의자는 전부 쇼파였는데요
핑크와 그린색이 주 컬러인가봐요, 차분하면서도 핑크로 포인트를 주셨네용 ㅋ
왠지 쇼파가 안어울리는 듯 보이는데 푹신푹신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__^



간단하게마실 음료가 어울리는 좀 높은 테이블도 있었고,
전체적으로 태국의 활기참보다는 그냥 차분차분 합니다 ㅋㅋ




그래도 차분한곳에서 태국 분위기를 좀 느낄 수 있게 액자라던가 소품들이 조금 있습니당 ㅎ
저도 뭐 주렁주렁 걸린걸 안좋아하는데 사장님도 깔끔한걸 좋아하시나봐요 ^__^





똠양꿍 - 14,000원

저 사실 똠양꿍 말만들었지 처음 먹어봤거든요.. 그래서 음식 나왔을때 조금 겁먹었어요 ^__^a
그치만 안가리고 이나라 저나라 음식을 체험하고 먹는걸 좋아해서, 또 금방 숟가락을 들었죠!! ㅋㅋㅋ



기름이 둥둥뜬 모습이 굉장히 느낄할꺼 같았는데, 그렇진 않고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야채랑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가있고, 향이 좀 강하다고 들었는데 처음접했는데도 저한텐 잘 맞네요! ㅎㅎ
무리해서 많이 먹었더니 짭짤한 간때문에 다 먹고 물을 한컵 들이켰습니다 ..ㅋㅋ



저처럼 파스타 질린다! 치킨 질린다!
이색적인 음식을 찾고계신분들 태국음식 드셔보시는건 어떠신가요 ㅎ
태국음식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 꽤나 유명한 집이라 태국 정통의 맛을 느끼실수 있을꺼에요 ^__^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 1동 119-7

영업시간 : 11:30 ~ 24:00

문의전화 : 02-796-93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