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이태원 분식집에 다녀왔어요.
여러 방송매스컴에도 나와 이슈가 되었던 '해피궁' 이라는 집이에요.
이태원역 4번출구로 나와 기업은행 지나서
아래로 내려가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해피궁은 프렌차이즈점인데 이 곳 이태원점이
1호점이라고 하네요 ㅎㅅㅎ
내부는 분식집 답지않게 비교적 깔끔한 편이었어요.



물론 테이크아웃도 가능한데 아쉬운점은 테이블이 많지 않더라구요.ㅠㅠ
사람들 붐비는 시간대에는 조금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이 가게를 이끌고 계신 사장님과 사모님~ ㅎㅎ
이태원에서 장사를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털털하시고 너무나 친절하시더라구요.



명품떡볶이 - 2,500원, 순대 - 3,500원

분식집의 대표적인 메뉴죠 ㅎㅎ 떡볶이와 순대부터 주문을 했어요.
색깔이 참 곱고 떡마다 가운데 구멍이 뚫려있더라구요.
여기에 뭔가 맛에 비결이 있는지도... 'ㅁ'



살짝 매콤한 떡볶이인데 생각보다 외국인들이 많이 먹으러 와요 ;ㅁ;
요새 외국인들 매운것도 잘 먹는듯~ㅎㅎ
순대는 예전에는 3,000원이었는데 500원 올랐더라구요.
맛은 여전히 맛있으나 물가 상승으로 인해 가격이 오른건 어쩔 수 없네요ㅜㅜ



꿀떡볶이 - 3,000원

떡볶이의 매콤한 양념대신 꿀을 묻혀놓은 떡볶이에요.
떡이 쌀로되어있어서 쫀득쫀득한게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에요.



마늘간장 떡볶이 - 3,000원

떡볶이를 살짝 튀겨서 짭잘하면서 달달한맛의 독특한 맛의 떡볶이에요.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외국인들이 제일 많이 찾는 메뉴이기도 하다네요 ㅎㅎ



강정 떡볶이 - 3,000원

닭강정 양념을 떡볶이에 묻혀나온거에요.
소스가 조금 더 묻혀져있기를 바랬지만
어떻게 보면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외국인들을 끄는 비결인듯 하네요 '-'



순대볶음 - 5,000원

양이 생각보다 많은 순대볶음이에요.
이건 살짝 매운감이 있더라구요.
그런데도 상당히 부드러워서 안남기고 다먹게 되더라는 ;ㅁ;



비빔쫄면 - 5,000원

드디어 쫄면도 나왔어요 ;ㅁ;
배가 부르긴 했으나 쫄면 배는 따로 있어서 먹을 수 있을거 같았어요.(돼지는 아니에요;;)




배가 불러도 쫄면은 보니 군침이 돌길래 사진만 찍고 바로 비벼 보았어요ㅎㅎ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매콤하면서도 새콤달콤한 쫄면이에요.
쫄면 특유의 쫄깃쫄깃함도 잊지않고 고스란히 가지고 있었어요 +ㅁ+



오뎅 - 개당 700원

매콤한거 달래는데에는 오뎅 국물이 최고죠.
오뎅 국물과 함께 오뎅도 같이 주문했는데요.
이거 먹다보니 옛날 추억에 젖어버렸어요 ㅠㅠ
옛날에는 100원이었는데 어느새 700원이나 올라버렸네요.
하지만 그때 그 맛은 여전해서 너무나 좋았어요 ㅎㅎ



젊으신 사장님과 사모님이 운영하는 가게라
갈때마다 언제나 생기가 넘치는 곳이었어요.
우리나라 전통 음식인 떡볶이가 어느덧
외국인들에게 까지 사랑을 받고있다니 한편으로는 정말 뿌듯하네요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30-3

영업시간 : 11:30 ~ 22:30

전화번호 : 02-790-997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