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날따라 쌀쌀 한데다 비도 오락가락한 날씨, 딱 생각는건 동!동!주!
마침 집에서 뒹굴뒹굴하고 있는 주말이었는데 친구한테 연락이와서 인사동으로 직행했어요 ^__^)/

한번도 안가본데 가보자하고 여기저기 골목을 누비다가, 골목, 그것도 깊숙히 있는 토우를 찾았습니다! ㅎ



전통주점인 만큼 물건들도 새것이 아닌 옛것 그대로였습니다
외할머니 댁에서도 본건데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네요 ㅋ;; 그냥..서랍? ㅋㅋㅋ;;



입식 좌식 모두 있는 정말 아늑한 곳이었어요, 근데 벽에 뜬금없는 일렉기타가...ㅋㅋㅋ



아담한 공간이지만 1층, 2층으로 되있구요
민속주점 분위기가 동동주맛을 더 살려 줄꺼 같죠!



노란 등불에, 천장이 지붕 그대로인 2층
인사동의 한옥집이라기보다 산장이나 오두막 느낌이 들었어용 ^__^



이상하게 인사동은 비가오면 사람들이 싹 사라졌다가 비가 그치면
우루루~ 나와서 다시 구경을 다니시더라구요 ㅋㅋ

비가 오락가락 한 날인데다 굉장히 깊숙히 있는곳이라 좀 한산해서 넓은 자리로 골랐습니다 ^__^



동동주 - 9,000원

밑반찬과 함꼐 먼저 나온 동!동!주!
국자가 나무여야 동동주에 더 어울리는데~ 아쉽게도 플라스틱 이였어욤ㅎㅎ



이게 바로 시골에서 직접 담그셨다는 생 동동주 입니다!!
유산균은 많고, 방부제는 첨가하지 않아서 유통기한은 짧지만 맛은 기가막히죠 ㅎㅎ
이거~ 드셔보시기 전까진 아마 모르실꺼에요!!

안주로는 알탕을 시켰는데 동동주에 빠져서 사진찍을 생각도 못했어요 T_Tㅋㅋㅋ
담에 또 가면 정신차려서 사진 꼭 찍어와야지 ㅋㅋ



민속적인 분위기가 이미 맛좋은 생 동동주 맛을 더욱 살려주고~
안주도 맛있고~

여기는 술을 마시기보다 보통 안주 먹으러 많이 오신다고해요!
저희도 동동주에 빠져있었긴 하지만 안주.. 알탕말고도 많이 시켜먹었어요..ㅋㅋ;;;
배에 그지가 들었었나.. 맛있더라구욤.. ^__^)>ㅎㅎ;;;


생동동주맛 궁금하시면 토우로 고고!! ㅋ_ㅋ
근데 넘 골목에 있어서 찾기 힘드실지도 모르니까 지도 꼭 보고가셔요!! ㅎ



주소 : 서울특별시 인사동 221-4

영업시간 : 15:00 ~ AM1:00

문의전화 : 02-738-595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