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사동의인사동 데이트 코스 쌈지길 입니다.
인사동하면 일단 제일 먼저 생각들 하시는게 쌈지길이죠~?ㅋ
많은 분들이 인사동데이트로 코스로 생각하시는곳
전 이제야 가보네용^^
일단 들어가는 입구 부터~찰칵

 

 

 

 

한글로 된표지판들이네요~
역시 인사동은 전부다 한글로 되어잇네용ㅋ
인사동 길은 걷다보셔도 전부다 한글간판들뿐 쌈지길을 들어와도
역시나 한글간판들뿐 한국문화의 길이네용~^^

 

 

 

 

이제 갈볼까요~???
올라가려고 하는데 양들이 저희를 맞이 하네용~안뇽

 

 

 


쭉쭉걸어올라가니 저희를 맞이하는 숲길
이쁘네요~왠지 모를 낭만을 느끼는순간ㅋㅋㅋ
인사동에서 여러가지느끼네요

 

 

 

 


쭉쭉걸어올라가다 어느순간 꼭대층이네요

꼭대기 층에서 찍은 모습
높긴높네요~고소공포증있어서 찍는데 무서웠다는점!

 

 

 


그리고 이제 바로 꼭대기층 꼭대기층에있는 하늘정원과별별가게~
남산처럼 여기도 추억을 남길수있는게 있는데요 엄청많았어요~

 

 

 


빼곡하게 있죠~~??
저희도 한군데 자리를 콕!!!

추억을 남겻어요
이것때문에도 인사동데이트를 자주오겠다라는 생각이들었어요~

 

 

 

 

멀뚱멀뚱 자기도 붙힐곳을 찾고있는 한명의 외국사람^^

여러분들도 인사동데이트와서 이렇게 추억하나남기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똥빵한입~^^쌈지길에 왔음 똥빵은 먹어줘야한다네요ㅋ
맛있으니 먹어보세요ㅋ
그럼 나중에 인사동에서 인사동데이트 한번 즐겨보세용~^^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