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대에는 수백개의 커피숍이 있다네요. 도대체 이 수많은 커피숍은
장사가 잘 되고 있는지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 ;ㅁ;
유난히 홍대에만 왜 이렇게 많이 모여있는걸까요...?
관광명소이기도 하고 홍대거리자체가 젊음이 넘치고
무언가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거리라서 그런건가?

정답은 개개인의 생각에 맡기기로 할게요 ㅎㅎ



 


가배두림의 '가배'는 고종황제가 최초로 드셨던 커피 '가배차'에서 유래되었는데
국내 최초의 핸드드립 커피 프렌차이즈점으로
전국으로 빠르게 뻗어나가고 있다고 해요.




1층만 보면 작아보이지만
2층으로 올라가면 크고 아늑하면서도
 홍대에서 벗어나 있는 느낌이 들 정도로 조용해요.




각 좌석마다 담요가 비치되어 있어서
흡연자들도 따뜻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ㅎ




1층은 거의 주문을 받기 위한 공간이고
2층이 진짜 내부라 보면 되는 곳이에요 ㅎㅎ




단순한 목재형 테이블과 의자에 아기자기한 담요가
배치되어있는데 참 잘 어울리는 곳이에요.




홍대에 위치 하고 있기 때문인지
소소한 소품들까지도 신경을 쓰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





아이스티 - 6,000원

커피를 안먹는 지인과 함께 갔더니 아이스티를 주문하더라는;;
저는 그냥 무난하게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코리아노(아메리카노) - 4,000원

커피의 신선도를 지키기위해 로스팅한지 3일이내의 커피만을 사용하며
다른 어떤 커피숍보다 신선도를 중요하시하는 것 같았어요.




가배두림은 가배두림만의 커피메뉴도 있었고
무엇보다 프렌차이즈에서는 만나기 보기 힘든
 세계 최고가의 커피인 코피루왁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58-114

전화문의 : 02-322-1935


http://www.coffeeofdream.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