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촌 스타벅스 골목길에 숨어있는 '머슬앤머글'
대부분의 사람들이 찾기 힘들어하는거 같던데
조금 음침한 곳에 있긴했지만 난 금방 찾았다.. ' ';


신촌 맛집으로 알려져있는 벨기에 홍합요리 전문점인데
벨기에 요리는 조금은 나에게 낯설게 느껴지는 요리였다.
그동안 벨기에 요리는 먹어 본적이 없었나 ??
(기억력이 금붕어라 ;ㅁ; 그런거까지 기억할리가 없지ㅎㅎ)

어쨋든 머슬앤머글에 입장~!!


가게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손님이 항상 붐비므로 식사시간에 가면 대기 하는 일이 많은데
뭐 기다리기 싫다면 예약하고 가는 것도 방법중 하나죠 ㅋㅋㅋㅋㅋ


그리 크지는 않고 소박하면서도 아담한 모습이었어요.
손님이 다녀가면 바로 다음 손님을 위해 기본 셋팅을 해두어
항상 깔끔한 내부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점이 참 좋더라구요 ㅎㅎ


각양각색의 표정의 벽화가 있고 체스판이 있는데...
어린 시절에는 동네 꼬마들 사이에서 알아주는 체스달인이었는데
지금은 세월이 흘러서인지 제대로 둘 줄도 모르겠네요 ㅠㅠ



식전빵(바게트)이 나오고 무한 리필이 되는 감자튀김
빵보다는 감자튀김이 인기가 좋다.
아무래도 무한리필이기때문에 안주용으로 인기가 좋은듯 ㅎㅎ



토치 크림소스파스타 - 10,000원

일단 잘 모르니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대표메뉴 두개를 주문했어요 ㅎㅎ

파스타 위에 으깬 감자와 치즈를 얹어서 구웠는데 크림소스와
감자가 섞이면서 소스맛이 더욱 진해진 것 같은 파스타~

그래서인지 약간 느끼하게 느껴졌다 ;ㅁ;
느끼한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맛있게 잘먹을것 같더군뇨 ㅎㅎ

은근히 양도 어느정도 되고 맛도 나쁘지 않은 메뉴였어요.


믈 알라 피자 - 12,500원

홍합에 토마토소스를 뿌리고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린 요리.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 부드럽지만 살짝 느끼한...? 그런 맛이었어요 ㅎㅎ

그래도 홍합과 토마토소스가 상당히 잘 어울려 맛있게 먹었는데

특이한점은 피자라고 해서 도우 위에 홍합을 올려놓은 모습일 줄 알았는데
도우가 없는 피자더라구요 ㅎㅎ 홍합이 도우 역할을 하고있어
조금 독특하면서도 맛있는 그런 메뉴였어요 ㅋㅂㅋ


주방장님 몰래 뒷모습을 담아왔지요 ㅋㅂㅋ
좁은 공간에서 더우실텐데 열심히 요리하는 모습이 멋있더라구요ㅎㅎ

아무튼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남자들보다 여자들이 선호할만한 가게였어요.
그러니 '다음에는 여자애 데리고 가야지' 라고 오늘도 생각해봅니다ㅠㅠ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52-124

영업시간 : 월~토 - 12:00 ~ 24:00
    Break time - 16:00 ~ 17:00
        일 - 17:00 ~ 24:00

문의전화 : 02-324-59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