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논현역에 위치하고 있는 교보타워 뒷골목

여기 찾느라 조금 헤메긴 했는데
여차여차 도착하였다 ㅎㅅㅎ



지하로 내려오는 계단~
계단 수가 많으니 조심조심 ㅎㅎ



은은한 불빛에 어두운 분위기라 사진이 잘 나올까 걱정이 되긴 했지만 뭐~
까사미오는 캐주얼한 분위기와 부담없는 가격으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주막입니당ㅎㅅㅎ



 

요렇게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내부모습 이었다.
와인주막이라고는 하는데 역시나 와인바 느낌~
하지만 가격대는 와인주막이 어울리더라는...
정말 다른곳에 비해 저렴한 가게랍니다.


마르게리따 피자 - 14,000원

웰빙 마르게리따피자는 이태리 전통 스타일의 마르게리따 피자를
녹차가루 반죽에 발사믹 소스로 버무려진 야채가 올라가있다.


도우가 얇아서 먹기 좋으며 도우자체가 밀가루가 아닌 곡물로 되어있어
부담없는 웰빙식품으로 여성손님들이 많이 찾는 메뉴이다.
와... 이제 피자먹으면서도 살찔 걱정 않하는 시대가 오는건가? ㅋㅋㅋㅋ


소세지바베큐 - 17,000원

가장 많은 손님들이 추천한 메뉴!!
소세지를 하나하나 빼먹는 재미도 있고
누구에게도 양보하고 싶지 않은 정말 맛있는 메뉴였다 ㅠㅠ

애인이 생기면 꼭 데려가서 같이 먹고 싶은 메뉴 ~ ㅎㅎ

 

수제소시지와 버섯꼬치의 바베큐로 로즈마리와 마늘향이
소시지의 느끼함을 달래주니 부담없이 많이~ 많이~ 먹을 수 있는 메뉴!!

 

Special Wine - 17,000원

7종류의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화이트 2종류, 레드 5종류)
시음 후 무한제공하는 까사미오만의 특별한 서비스!!
24:30분 까지만 제공되며 이 특별한 서비스때문에
나도 그렇지만 많은 손님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ㅎㅎ

 


진열되어있는 각 종 다양한 와인들...
아 매번 와인 먹을 때마다 너무 종류가 다양해서 ㅠㅠ
뭐가 뭔지 잘 모르겠다 ~ ㅠㅅ ㅠ

아무래도 와인공부는 좀 해야할 것 같다...


 테이블마다 있는 전등이 너무 이쁘길래 찍어보았다 ㅎㅎ
에헤헤~ 찍고나서도 사진보고 혼자 만족하고 있었네~ *''*

오픈한지는 3년정도 된 와인바로 위치가 위치인지라
직장인들이 많이 찾으며 주말에는 주로 커플들 위주의....ㅜㅜ
여튼 샘은 나지만 커플들이 참 많이 찾는 가게이다.

나중에 나도 꼭 생기면 데려가고 말테다~ +_+
(안생기겠지....?ㅜㅜ)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3-6 석원빌딩 지하1층

영업시간 : 18:00 ~ 01:00
매주 일요일은 휴무

전화문의 : 02-592-7943

www.casamio.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