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강남역 5번출구쪽으로 조금만 내려오다보면
여러 음식점들이 있는데 이쪽 부근은 뭔가 부담되서 항상 못갔었다.


그중에서 강남안에 인도라는 '타지' 를 다녀왔다.
출입문부터 웃으면서 반기는 직원분들 때문에 기분이 좋은  '타지'


 

탄두리치킨 - 20,000원
난 - 2,000원
칼다이 빠니르 - 19,000원

타지의 메인메뉴를 시켰당~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음식들 ><
예전에 명동점에서 같은 메뉴를 시켰었는데
역시나 체인점이라 그런지 맛은 비슷했다.

 

내부는 상당히 넓고 매우 품격있고 고품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다.
무엇보다 편안한 의자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


 

유리 칸막이 안에는 각 종 와인들이 있고 깔끔하게
정렬이 되어있는 기본 셋팅이 참 보기 좋았다.


 

고급스러운 대형 원탁석과 각종 단체석 연인석 등이 있어서
가족이나, 모임, 연인들끼리 와서 이야기를 나누기에 정말 좋은 곳일 것 같다.


 

수제 치즈를 버무린 인도식 카레 '칼다이 빠니르'를 냄새만 맡아도
치즈와 카레의 향이 코속을 자극해 인도의 느낌을 받게했다.
칼다이 빠니르가 뭔지 물어봤더니
칼다이는 담겨져 있는 그릇 이름이 칼다이라고 한다ㅎㅎ
직원이 인도인이지만 한국어를 어눌하면서도 제법 잘하셨다.


 

고소한 커리와 수제치즈의 만남~ '칼다이 빠니르' 와  따뜻한 '난'에 싸서 입속으로 쏘옥!
빵의 쫄깃쫄깃한 맛과 치즈와 커리의 향을 한번에 느끼니 정말 호강하는 기분이다. 헤헤~


 

탄두리 치킨의 맛은 어떨까?
정말 기대기대 하면서 사진을 찍었다^^


 

캭~'탄두리 치킨' 을 소스에 발라 한입 꽉!!!
오묘한 맛 매콤한 맛이 군침을 계속 흐르게 만들었다.
초록빛깔 짙은 소스는 민차트니라는 민트소스다.


음식에 찍어 먹으면 맛있는 소스와 각각의 반찬?ㅋㅋ
너무 맛있어서 직원분께 한번 더 여쭤봤다.
처음부터 민차트니, 김치, 실카비아(라꾜), 할리밀치(고추)
너무 친철이 알려주신 직원분이 너무 고마웠다^ㅡ^
(솔직히 한국말을 잘하는게 너무 신기해서 자꾸 말을 걸게 되었다ㅎㅎ)


 

인도맥주, 럼, 라씨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으니 원하는 음료도 같이 먹으면 좋다 ㅎㅎ
저는 라씨가 맛있더라는 '-' 킈킈


 


금으로 장식된 고품스러운 장식들 덕분에
인도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한번에 확 받을 수 있었다.

지금까지 강남안에서 인도를 경험 할 수 있는 공간 '더타지' 였다~ㅋㅋㅋㅋㅋ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16-28 우송빌딩 2층

영업시간 : 평일 - 11:00 ~22:00 
Break time - 15:00 ~ 17:30

주말 - 11:30 ~ 22:00
주말은 Break time 없음

전화문의 : 02-533-36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