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학로에도 '고양이다락방'이 생겼네요 ㅎㅎ
여기저기 점점 퍼져나가고 있는데
그 만큼 사람들한테 인기가 좋은가봐요 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슬리퍼를 갈아 신고 손소독을 하고 들어가요.
내부는 원룸형태로 탁 트인 공간이었어요.
자연광이 많이 들어와 고양이들을 잘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손님들의 좌석은 방의 벽면을 따라 둘러져 있었죠.
편한 좌석에 짐을 놔두고 고양이들과 어울려 놀면 되는 곳이죠 ㅎ




체인점이라 다른 지점과 인테리어는 비슷했어요.
알록달록한 색상이 눈에 띄고
가운데 홀에는 넓은 공간이 있었죠.




대학로 점도 마찬가지로 고양이 아파트가 있었고
냥이 들이 편하게 쉴 수 있게 푹신한 방석도 깔려있었죠.




1인당 - 8,000원

고양이 다락방은 입장료를 받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어요.
입장료를 내고 들어오면 음료는 무료로 제공한답니다 ㅎㅎ




제가 간 시간은 고양이들의 휴식시간인지
대부분 졸고 있었어요 ~_~
자는 모습도 귀여워서 막 사진 찍었는데
귀찮다는 듯이 쳐다보더군요 ㅎㅎ



다들 눈풀린 모습이 정말 귀여워요 ㅋㅋ
졸고있는 고양이를 깨우긴 미안하지만
계속 카메라가 찰칵! 거리는 소리가 거슬리는지
일어나는 냥이도 있었어요 ㅎㅎ




한쪽에는 고양이들의 프로필이 있었어요 ㅎㅎ
총 10마리가 있더라구요 ㅎㅎ




프로필에는 고양이 이름과 종, 별명, 특징 등이 적혀있었는데
고양이랑 놀기전에 참고하면 좋을 듯하네요.




고양이들이 다 종이 달라서
성격도 다 제각각인데 프로필을 너무 재밌게
적어놔서 이거 읽는 것만으로도 재밌더라구요.




자다가 귀찮다는 듯이 쳐다본 녀석 이름이 대박이네요 ㅎㅎ
봤을 때 러시안 블루 인줄 알았는데 아니라네요 ;ㅁ;
졸다가도 시크하게 쳐다보더니
설명에도 시크남이라고 써져있네요 ㅎㅎ




생각보다 고양이들을 깔끔하게 기르고 있어서
손님들도 거리낌 없이 놀 수 있는 것 같았어요.




부드러운 카펫과 장난감을 좋아하는 귀여운 냥이들이
항상 지금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이쁨을 받고 애교도 부리면서
건강한 모습으로 지냈으면 좋겠네요 ㅎㅅㅎ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명륜2가 36-1 3층

영업시간 : 평일 - 13:00 ~ 22:00
     주말 - 12:00 ~ 22:00

전화번호 : 02-766-3123

www.godab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