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혜화역 3번출구로 나와 황토마당 쪽으로 나오면
커다란 간판의 '더밥' 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더밥은 한정식 전문 식당인데 한정식집 치고는
상당히 깔끔하기 때문에 주부님들이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죠.




이 집의 가장 큰 특징은
옥상에 야외에서 밥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이었어요.
날씨가 좋은날 소풍을 나온 것처럼 야외에서 밥을
먹을 수 있다는점은 상당히 매력적이더라구요 '-'




실내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좌석이 조금 불편할 수 도 있는데
일반 식당보다는 카페같은 느낌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ㅎㅎ




내부는 상당히 깨끗해서 주부님들이나 가족끼리도 많이오고
학생들이 데이트하러 오거나 직장인들도 많이들 찾아 온다고 하네요ㅎㅎ




갈비찜 - 소 21,000원, 중 33,000원

가볍게 식사를 하기위해 갈비찜을 작은걸 하나 시켰죠.
한정식집 답게 밑반찬이 이것저것 깔리더군요 ㅋㅂㅋ




갈비찜은 매콤하면서 쫄깃쫄깃한 맛이었어요.
양이 조금 적었으나 조리를 가게에서 직접 조리하여 더욱 맛있게 느껴지네요.




야채와 고기는 적당히 들어가있는데
고기는 잘 삶아져 부드럽고 맛있어죠 '-'
양념이 묻어있는 떡은 꽤나 맛있었는데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쉽더라구요 ㅎㅎ




하얀 순두부 - 6,000원

입안에 감도는 매운 맛과 조금 부족한 포만감을 순두부로 채우게 되었어요.
이 집은 순두부가 상당히 유명한 편이더라구요 '-'
뚝배기에 순두부가 보글보글 끓으며 나왔어요 ㅎㅎ




처음에는 조금 뜨거워서 매운게 잘 않갈아 앉았는데
조금 식고 난 뒤에 밥과 함께 먹으니
매운 맛이 금방 사그라들어 좋더라구요 ㅎㅎ




매운갈비찜도 유명하고 순두부도 유명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매운걸 추구하지 않기 때문에
순두부쪽에 한표를 던지고 싶네요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명륜 4가 142번지

영업시간 : 11:0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2-764-928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