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명동거리에 나가서 40년 전통의 맛집을 찾아가봤어요.
국내최초의 섞어찌개 전문점이라는데
섞어찌개는 처음 들어보네요 ㅎㅎ


 


실내는 깔끔하게 되어있었고 테이블들이 빽빽하게 나열되어 있었어요.
인테리어만 봐서는 일반 식당과 큰 차이가 없어보이네요 ㅎㅎ


 


안쪽에는 좌식 테이블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수용가능한 인원이 많을 것 같았어요.


 


주로 20대부터 50대 손님들까지 다양한 손님들이 방문하며
일본인들도 많이 찾아오는 가게라네요.


 


섞어찌개의 메뉴판이에요 ~
가격이 변동된 흔적이 남아있네요 ㅎㅅㅎ


 


부대찌개 - 7,000원

먼저 부대찌개를 시켜보았는데 은쟁반같은데에 나오더라구요.
큼직큼직한 재료들이 듬뿍 올라가있었어요.


 


거기에 육수를 붓고 뚜껑을 덮어 끓이는데
이곳의 육수는 직접 만드는 오리지널 육수라고 해요 ㅎㅎ



 


두부가 무척 두껍더라구요 ㅎㅎ
햄과 소시지는 미국산이지만 고급재료라고 하더군요.
돼지고기와 쌀은 국산 모두 국산을 사용한다고 해요.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하니
잘 끓인 부대찌개를 접시에 이쁘게 담아봤어요 ㅋㅋ
생각보다 양이 풍부해서 술안주로도 제격인 부대찌개더군요 '-'


 


섞어찌개 - 7,000원

해산물과 각종 야채, 고기, 버섯, 두부 등 뭐 다양하게 들어가는데요.
다 섞어놔서 섞어찌개라 부르는 것 같네요.


 


부대찌개와 같은방법으로 끓이고
이쁘게 담아보려했지만 잘 안되더군요 ㅋㅋ
양이 풍부하고 육수가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나는 찌개였어요.


 


재료가 큼직큼직하게 썰려서 나와서
먹는 재미가있고 양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네요.
밥과 같이 먹었는데 밥 한그릇을 뚝딱 해치우게 되더라는...;ㅁ;


 


2대째 물려받아 하고 있는 집으로
체인점 문의는 사절이라고 하네요 ㅋㅋ

술 안주로도 좋지만 속풀이에도 좋을 것 같고
그냥 끼니를 해결하기에도 좋은 음식같아요.
한식이 땡길때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금강섞어찌개를 추천하고 싶네요 :)


주소 : 서울시 중구 명동7가길20-8
영업시간 : 10:00 ~ 22:00

전화번호 : 02-778-66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