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매일 사람들로 북적북적한 명동, 잠시 인파를 빠져나와 남산쪽으로 걸어 올라갈 때면 눈에 띄는 건물이 하나 있었다.
깔끔한 화이트로 둘러쌓인 레스토랑 '두부'

뭐지 두부파는덴가, 두부요리전문인가 별생각을 다 해보다가 몇일뒤에 바로 전화를 걸어 예약을 했다.



손님맞을 준비가 되있는 2인 테이블, 내부만 둘러봐도 여유로운 식사를 할수있겠다는 생각이 확 들었다. 



1층 입구쪽에는 모카초코쿠키, 유명한 CIA초코칩쿠키 등 여러종류의 수제쿠키를 판매하고 있었고,
 2층으로 올라가면 파티션으로 나눠져 더욱 아늑하고 이쁜 공간이 있었다.

이벤트겸 맛있는 식사도 할 수 있는, 아늑한 둘만의 공간



옆에는 커플들이 쓴 글들이 포스트잇에 가득하고... 나는 언제가서 하나 남겨보려나~ 부럽다 T_Tㅋㅋ
테이블에는 여자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을 이쁜 꽃잎이 잔뜩 깔려있다ㅎ





빠네퐁듀 파스타








봉골레




충분히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에 '부가세가 붙지않는' 착한가격!!

시끌벅적한 명동에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식사가 그립다면
착한 가격의 훌륭한 음식을 먹고싶다면
여자친구와 혹은 남자친구와 오붓한 식사, 이벤트를 하고싶다면

두부 (DUBU) 레스토랑한번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



주소 : 서울시 중구 남산동 2가 28번지

영업시간 : 09:00 ~ 23:30

문의전화 : 02-756-0961

http://www.cyworld.com/restaurant_DUBU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