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명동 메트로호텔 옆쪽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봉마담살롱'
세트 메뉴도 있고, 분위기가 좋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외관부터 흘린듯 쓴 봉마담 살롱 글씨체도 눈에 띄고~
상쾌한 느낌을 주는 파란색이 참 마음에 드네요^.^



하늘색과 파란색의 벽지가 참 시원해보이고 , 벽쪽에는 고급스러워 보이는 그림들이 걸려있어요 ^.^



개별 룸도 있고, 창가쪽 테이블에는 햇살이 쫙 들어와 있었는데, 어찌나 따뜻하고 기분이 좋던지~
전경만 탁~ 트여있었다면 완벽했을텐데 싶었습니다ㅎㅎ


주문을 하면 식전빵이 나와요, 올리브유가 들어있는 발사믹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무척 맛있어요ㅎ


가든샐러드 - 13,000원

가볍게 시작한 신선한 야채와 베이컨, 닭가슴살, 올리브가 들어가있는 가든 샐러드!
요즘은 집에서도 간단히 샐러드를 많이 만들어먹는데, 레스토랑에 가면 자연스레 샐러드를 찾게되네요 ㅎ



해물파스타 - 14,000원

살짝 매콤해서 깔끔한 맛이고, 홍합과 새우, 오징어가 들어가서 쏙쏙 골라먹는 재미도있습니당 ㅋㅋ
 해물좋아하시는 분은 물어보지않고 시키시는 메뉴겠네요~



스테이크 - 34,000원

내가 제일 기대하던 스테이크~~!!
미디움웰던으로 구워달라고 했는데 두툼한 두께에 육즙도 풍부했고
옆에 곁들여져 나온 버섯,토마토,양파 볶은 것도 맛있었어요 ㅎㅎ



빠따따피자 - 15,000원

짭쪼롬한 감자와 베이컨에 치즈도 고소하고, 도우가 얇아서 쫄깃, 바삭해요~
요즘 브랜드 피자는 토핑만 잔뜩 올리려고만 하는데, 요렇게 심플한 토핑에도 충분히 맛있는 빠따따피자에요!!ㅎ



나오면서 명함하나를 집어왔는데, 봉마담살롱 뜻이 "좋은 부인의 살롱"이란 프랑스어라네요~
다 먹고 나오니 왠지 외국에 나가서 식사를 하고 온듯한 느낌이 드네요 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더욱 기분이 좋았던 곳! ^.^

그리고 와인도 60여가지나 있어서 (와인 메뉴판이 따로 있더라구요) 분위기 내고플 때 와인 한잔하기에도 좋고,
가격 부담되시면 세트메뉴도 많아서 런치를 이용해 가시는것도 좋겠져~ㅋ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2가 199-77 메트로호텔 부속빌딩 2층

영업시간 : 11:30 ~ 23:00

문의전화 : 02-754-3037

www.bonmadamesalon.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