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학교에서 친해진 일본인 친구가 한명있는데요 제가 사주본얘기를 했더니
자기는 한번도 본적이 없다고, 같이 가자고해서 검색을 하기 시작했어요~
아무래도 한국말을 유창하게 하는 아이가 아니라, 일본어로 볼 수 있는곳을 찾다가
예약을 하고 명동에 스타사주카페라는 곳을 찾아갔습니당 ^__^)/



문에는 티비에 많이 출연하신 혜운 선생님 사진이 붙어있고
일본 지진피혜때문에 일본어로 힘내라는 문구가 붙어있었어요~



쇼파가 살짝 촌스럽게 느껴졌지만, 푹신하게 편했어요 ㅎ
밝고 깔끔한 분위기에 한쪽 벽에 알록달록 뭐가 붙어있어서 봤더니
다녀간 일본사람들이 쓴 방명록으로 가득채워져 있었어요!



제 친구도 사주보고 분홍색 종이를 하나 고르더니 길게길게~ 쓰고는 한쪽 구석에 붙이고 왔어요 ㅎㅎ



사주 - 10,000원
음료 - 5,000원 / Ice - 5,500원

일단 저는 시원한 에이드를, 친구는 따뜻한 차를 주문했어요 ㅎ
조금 기다리니 유명한 혜운선생님이 오셔서 사주를 봐주셨어요, 티비에서 봤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신기 *_*



손금도 잠시 봐주시는듯 합니다 ㅎㅎ



저는 옆에서 사진 몇장 찍고 ㅎㅎ
사실 일본어를 너무 유창하게 하셔서 당연한 얘기지만 저는 뭔말인지 못 알아듣겠더라구요 @_@ 어질어질



진지하시다가도 밝은 얼굴로 봐주시구, 친구도 진지모드와 웃음모드를 반복 ㅋㅋ
다 보고나오면서 진짜 재밌고, 신기하다며 난리난리였어요, 저도 괜찮은 사주카페를 찾아서 완전 뿌듯했답니다ㅎ



티비에 이미 많이 출연하셔서 완전 유명하신 혜운선생님 ㅋㅋ
전 사주는 많이 봐봤었는데, 여기 예약하고 함 가봐야겠어요 :)

특히 일본인 단골이 무척 많다고하니 저처럼 일본인 친구가 있다거나
사주를 보고싶으신 분은 명동에 있는거 함 가보세욤~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2가 199-41

영업시간 : 12:00 ~ 23:00

문의전화 : 070-8111-21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