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베트남 쌀국수가 생각나서 검색해보던 차에 처음 들어본 '싸이퍼 디 오리지날'이라는 곳을 찾아갔다.
명동에서도 골목 안쪽에 있어서 검색해보지 않고 걸어다니다가 발견하기엔 좀 어려운 곳이지만,
미리 검색해보고 갔기때문에 찾기가 수월했다 ㅎ
충무김밥 골목 안쪽으로 쭉가면 2층에 위치!!


밖에서 보기와 다르게 굉장히 탁 트여있는 넓은 공간이다, 쿠바스타일의 음악도 틀어져있었고
벽에 그림도 걸려져 있는게 살짝 갤러리 같은 느낌도 들었다.



가게를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고있으니까 사장님이 화장실에
파우더 룸도 있다면서 이쁘게 해놨다고 구경시켜 주셨다 ㅋㅋ


쌀국수 - 5,900원 / 해물쌀국수 - 7,500원

국물맛이 끝내주는 쌀국수!! 조미료나 향신료 첨가를 전혀 하지않은 정말 깔끔한 맛이에요.
 다른데서 잘못먹으면 조미료맛 작렬인데...ㅠㅠ 소뼈와 양지쇠고기육수임에도
진하면서도 깔끔한 시원함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해물쌀국수도 해물이 많이 들어가서 시원하고 깔끔함이 두배!!! > <
역시 면종류 음식은 국물이 생명인듯해요!

더불어 미디움과 엑스라지로 양도 조절할 수 있어서 좋구요, 저는 미디움 시켰는데도 푸짐했습니다 ㅋㅋ


                                   
고이꾸온 6조각 - 5.000원 / 넴잔 4조각 - 5.000원

이름은 생소하지만 베트남식 월남쌈인 고이꾸온!
쇠고기, 새우, 야채, 파인애플이 들어있는데, 월남쌈이 다이어트에 좋은건 알고계시죠?ㅋ
그렇다고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지만요~ 자꾸자꾸 손이가는 월남쌈 T_Tㅋㅋ

넴잔은 처음 먹어보는거였는데, 튀김만두 같았어요
버섯, 돼지고기, 잡채랑, 당근을 라이스 페이퍼로 말아서 튀긴건데,
바삭함에 짭쪼름해서 갑자기 맥주가 생각났네요ㅋㅋ 



파스타나 피자같은 유럽음식이 아닌 베트남 음식점은 어디서 요리를 배울까 궁금해서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10여년전 베트남 배낭여행 중 먹은 정통쌀국수를 국내에 소개하고싶어 3년정도 베트남어를 배우고,
 베트남 전국 각지를 누비면서 찾아낸 최고의 맛집들에서 받은 정통조리기법을 몇년간 연구하셨다고 해요!!
정말 대단대단 T_T)b 이런게 정말 정통 베트남요리죠, 그럼요~!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베트남 정통의 맛, 앞으로 명동갔을때 베트남 음식 땡기면 여기만 갈꺼같아요 > <


주소 : 서울시 중구 명동2가 2-21번지 디자이너스 빌딩 2층

영업시간 : 11:00 ~ 22:00

문의전화 : 070-8868-04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