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 ~ 30대의 젊은 남녀가 많이 찾아간다는 '반가이' 카페를 찾아갔어요.
젊은 연인들이 많이 찾아간다기에는 조금 으스스한 분위기였지만
일단 내부를 살펴보기로 했죠 ㅎㅎ




내부에는 밝고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전체적인 엔틱한 느낌의 유럽풍 인테리어였어요.




이렇게 안쪽은 약간 동굴같은(?) 느낌이더라는 ;ㅁ;
조금 음침하더라구요 ㅎㅎ




청와대 근처라 그런지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고
입구 쪽의 테라스쪽으로 오픈 창이 있어서 시원시원했어요.




보라색 소파는 연인들이 같이 앉으면
폭신폭신하고 오손도손하니 좋을 듯 하더군요.
저는 애인이 없으니 패스하도록 하죠 -_-+




핫 민트 초코 - 6,000원

처음 접하는 음료가 있길래 주문해보았어요.
초코가루와 민트가 이쁘게 데코가 되있더라구요.




민트향이 은은하게 나고
맛은 상큼하면서 달콤한(?) 그런 맛이었어요.
제 지인중에 이런 맛 엄청나게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이거 한번 소개해주고 싶더군요 ㅎㅎ




과일 와플 - 12,000원

딸기, 바나나, 키위 등이 이쁘게 데코가 되어져서 나와서
와플이 참 먹음직스럽더군요 ㅎㅎ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맛도 달콤함 했어요.




카라멜 시럽과 초코시럽이 조화롭게
뿌려져 있어서 예쁘긴 했는데
덕분에 저한테는 조금 달게 느껴지더군요 ㅎㅎ




아이스크림은 출처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맛의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이런 스타일의 아이스크림 좋아하는데 ;ㅁ;
무슨 아이스크림인지 살짝 궁금하더군요 ㅠㅅ ㅠ




와플은 바삭바삭했어요. 아무래도
연인과 같이오면 좋은 곳은 맞는 것 같네요 ;ㅁ;
음료도 그렇고 와플도 그렇고 완전 러블리 스타일이더라는 'ㅠ'




카페 반가이는 화려하고 특별하기 보다는
정취있고 소박한 분위기로 뭔가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그런 곳이었어요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 147-18

영업시간 : 12:00 ~ 23:00
격주로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2-730-18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