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나다니면서 여러번 봤었던 '마산 해물아구찜'
압구정 맛집으로도 많이 소개되어있길래 들러봤습니다.



낙원동 36년째 영업하시던 유명한 해물 아구찜 가게가
압구정동에 신사4호점을 오픈한 가게랍니다. ㅎㅎ


일반 아구찜가게 같지않은 깨끗한 인테리어였어요.
천장이 높아 가슴이 뻥 뚤리는 공간이에요.


밑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었는데 계단을 내려가면 이렇게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좌식테이블도 있답니다.


테라스 모습이에요. 폭신폭신한 방석이 있고
내부가 답답한 분들을 위한 공간 같았어요 ㅎㅎ


특이한 모양의 이쁘게 생긴 전등도 있었어요.
저는 햇살이 뜨거워서 실내로 자리를 잡았답니다.


연예인 싸인이 걸려있는 화분(?) 같은게 있었는데
익숙한 이름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ㅋㅋ

좌식공간에는 신발 분실을 염려해 개인 신발 보관함도 있으니
걱정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더라구요'-'


아구찜가게라 당연히 아구찜이 유명하겠지만
저는 신메뉴라는 밥도둑 간장게장을 시켰습니다 ㅎㅎ


간장게장 - 大 70,000원, 中 50,000원

통통하게 살이 오르고 알이 정말 알차게 담겨져 있는 게장이에요.


36년의 해물요리 노하우 덕분에 간장양념도
너무 짜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비린내도 안나고
정말 완벽에 가까운 간장이더라구요 ㅠㅠ

간장게장 메뉴가 새로 나온지 얼마 안되었다길래
살짝 걱정이 앞서긴했지만 맛을 보고 나니
역시나 전통있는 가게는 믿을만한 맛을 담고 있다는 것을 느꼈어요 ^^


이건 함께 나온 고니탕인데요.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탱탱한 고니가 푸짐하게 들어있더라구요.
고니탕을 많이 접해보진 않았지만
이곳의 고니탕은 특출나게 맛있었던거 같네요 ㅎㅎ


 새우와 미나리가 들어가있어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나는 고니탕입니다.
고니와 새우를 건져먹는 재미도 쏠쏠해요 ~_~


해물요리 전문점이라 다양한 해물요리를 판매하고 있으니
해물이 생각나는 날에 찾아가면 만족할만한 요리를 맛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6-70

영업시간 : 11:00 ~ 01:00

문의전화 : 02-540-3031~2

http://www.haemul.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