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 메인거리를 조금 벗어나 뒷골목에 들어가면 숨어있는 맛집들이 참 많답니다.
그중에 오늘은 헝그리걸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ㅎㅎ


헝그리걸이 만들어진 계기는 아주 단순하게 만들어졌답니다.
환경과 건강을 위한 구별되고 열정적인 식당이 필요하다는것을 느꼈기 때문에 만들어 졌다고 하는데
어떤 점이 차이점일지 확인하기 위해 제가 투입되었습니다 ㅎㅅㅎ


마치 집에 와있는 듯한 분위기죠?
너무 아늑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였어요.


헝그리걸은 손님앞에서 신선한 식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든 스프, 샌드위치, 샐러드, 잡곡밥, 그리고 후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통합적 영양학과 친환경 컨설턴트가 만든 헝그리걸은 조미료, 화학첨가제, 유전자 변형식품 등이 아닌
살아있는 우리 몸과 소통할 수 있는 제철, 신토불이, 유기농, 나머지의 순서대로 식재료를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답니다.


헝그리걸 야채스프 - 6,000, 오리지날 반미 샌드위치(치킨) - 6,500원

헝그리걸의 대표메뉴인 야채스프와 반미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ㅎ


헝그리걸 야채스프는 토마토스프인데 안에 야채와 감자가 듬뿍 들어가서
토마토의 향과 고소함 그리고 달콤함이 잘 어울린 스프입니다.
사진에는 색깔이 예쁘지 않아서 맛이 없어보일지 모르지만
먹어보면 정말 입에 착 감기는 토마토 스프랍니다^-^


헝그리걸 스프는 비타민 C,E와 베타카로틴, 셀레늄이 풍부한 제철채소로 만들어 일명 '항산화스프'라고 하더라구요;
특히 젊음, 미용, 포만감에 좋다는 설명에 완전 혹해서;;;;;
예뻐지고 건강해질 것 같은 생각을 하니 더 맛있었던 스프 ㅋㅋㅋㅋㅋ


오리지널 반미 샌드위치는 정말 중독성 강한 깔끔한 맛이 너무 좋은 샌드위치에요.
정통 배트남식 샌드위치로 채소가 듬뿍 들어가 감기예방, 소화불량, 우울할 때 찾게되는 새콤 매콤한 샌드위치입니다.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은 두부, 닭고기, 계란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제가 시킨건 닭고기입니당 ^-^


닭가슴살을 잘게 찢어서 채소와 함께 넣어 만든 베트남식 오리지널 반미샌드위치
닭고기 특유의 맛이 느껴지면서 맛있었답니다.
많은 양의 채소가 들어간 엄청나게 상큼한 샌드위치랍니다 '0'


보통은 20~30대의 손님들이 주를 이루지만
건강식이라 40~50대의 주부님들이나 식이요법 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헝그리걸의 이익중 1% 는 지구를 위하여 사용 되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54-101

영업시간 : 11:3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문의전화 : 02-541-11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