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청동과 이태원등 곳곳에 퍼져있는 핸드메이드 수제 초콜렛전문점 '샤또쇼콜라'
샤또쇼콜라 압구정점에 찾아가 보았습니다.

초콜릿이란게 원래 생각만 해도 이렇게 달콤한거였나요 'ㅁ'
(그냥 머릿속으로 초콜릿을 떠올리니 달달하니 동화같은게 떠오르네요... 그냥 공상이었음 -ㅁ-)

어쨋든 압구정 CGV 뒷골목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빨간 인테리어의 샤또쇼콜라가 보인답니다.
날씨가 좋으니 테라스 좌석도 땡기더군요 ㅎㅎ


압구정점은 제주도 초콜릿 박물관 직영점이라네요 ㅎㅎ

아아~ 초콜릿 박물관이라 하니 그 '찰리와 초콜릿 공장'이 생각나네요 ~_~
뭐 그냥 그렇다구요 -ㅁ-;;


내부모습이에요. 아늑하면서도 상당히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네요.
동화속 공간처럼 이쁘게 꾸며놨어요 '-'
전 압구정의 이런 편안함이 좋아서 압구정 프리덤을 맨날 외치고 다닌답니다 ㅎㅎ


클래식엘릭서 - 5,000원, 민트초콜릿 - 5,500원

초콜릿에 관련된 먹을거리가 가득했어요. ㅎㅎ
음료와 초콜릿을 주문했지요~

샤또쇼콜라의 초콜릿은 카카오 함유량 높음만큼 그 맛은 최고라고 하네요 'ㅇ'

늘 베이직을 지키면서도 새롭고 독특한 맛과 모양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겠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어서 인지 다양한 모양의 초콜릿이 많았어요.

카카오지수가 높은 수제 초콜릿과 Nutty chocolate등
Fine boxed chocolate 이 언제나 손님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너무 이쁘게 생겨서 먹기 아까웠는데
그래도 맛은 봐야 초콜릿의 세계를 이해할테니ㅋㅋㅋ

아 근데 완전 맛있었어요. 주문하고 조금 있다가 먹은거라
손에 묻을까 걱정했는데 녹지도 않고 손에 묻지도 않았답니다.




요즘 수제버거, 수제초콜릿, 수제쿠키, 수제케이크 등
수제라는게 보편화 되가고 있는 추세에요.

물론 수제는 노력의땀이 한방울 한방울 들어가있으므로 정성이 돋보이지만
무조건적으로 수제가 좋다고 고집하는 소비자층은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수제음식이라면 그 만큼 더 감사하는 마음으로 즐겨주었으면 해요'-'




이건 제가 먹은 음료가 아니라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네요 ㅎㅅㅎ
나름대로 맛있어 보이긴 했어요 ㅎㅎ



이거슨 !! 초콜릿전문에점에서 먹는 클래식엘릭서~ >.<
초코렛 함유량을 세가지 퍼센트별로 주문할 수가 있어
입맛에 맞게 주문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네요.

요즘은 날씨가 풀려서 아이스를 먹고 있지만
겨울에는 핫쵸코를 먹으면 얼마나 달콤할지...
벌써부터 상상을 해도 기분이 좋네요 킈킈킈



쇼케이스에 있던 각 종 초콜릿 상자들 입니다.
가격대가 정말 다양했는데요.
15,000원정도 부터 10만원이 넘는 것까지 있었어요 ;ㅁ;

발렌타인데이가 아니면 거의 찾지 않게 되어버린 초콜릿이지만
단게 먹고 싶을때 편의점가서 군것질 하는것보다
이런곳에서 진짜 달콤함을 느껴보는것도 괜찮으리라 생각되네요 'ㅅ'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6

영업시간 : 월~토 - 09:30 ~ 21:30
       일 - 11:00 ~ 18:00

문의전화 : 02-3445-2171

www.chateauchocolat.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