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라, 오랫만에 신촌에 갔는지 어느새 처음보는 커피전문점이 생겨있었다
드링크 펀펀(Drink Fun Fun) 이라는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이름의 가게 ^.^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라 내부는 굉장히 아담하지만, 우드재질로 편안함과 아늑함을 느껴지구요



양쪽으로는 귀여운 소품들과, 마네키네코 인형이 쭉 진열되있어서 살짝 일본풍같기도 ㅎ
편하게 볼 수 있는 잡지도 있구요, 친구와 도란도란 수다떨기 딱 좋을꺼같네요!



생과일 전문점 답게 키위,오렌지,바나나 등- 싱싱한 과일들이 담겨있어요!
커피를 마시려고 왔는데 급 생과일주스도 땡기고~~ 이걸 어째~



특히! 인기메뉴인, 유기농 딸기!
커피전문점 이기도 하지만 이모분께서 딸기 농장을 하고계신다고 하는데
보기만해도 정말 신선하고 빛깔좋은 유기농딸기로 딸기잼도 직접 만들어 판매하시고~ 생과일 쥬스를 판매하고 있네요




아메리카노 - 2,000원

이곳 커피는 이태리 넘버원! 라바짜 원두를 사용하신다고 하는데
생과일쥬스에 잠~시 한눈 팔았다가 목적을 잃지않고 아메리카노 한잔 테이크아웃 해왔어요 ^.^ㅋㅋ

향도좋고~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학생들에게도 부담없네요

저는 요런 개인 커피전문점이 생기면 기분이 무지 좋더라구요, 사장님도 무척 친절하셨어요 ㅎ
다음에 근처에 가면 유기농 쥬스로 테이크아웃 해와야지 >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30-10

영업시간 : 10:00 ~ 23:00

문의전화 : 02-323-368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