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마노핀, 항상 지나가면서 머핀이 너무 이쁘다~ 했는데
오늘은 이대에 있는 마노핀 g-cafe로 가보았어요



4인 야외 테이블도 있구요


 

내부로 들어가면 꽤 넓직합니다! 굉장히 칼라풀하면서도 디자인적이기도하고
패턴쿠션하며 인테리어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듯 보이네요
무엇보다 어디앉을까~ 고민하게 되는 이쁜 의자들이 많아요 ㅎ



개인적으론 제일 맘에 들었던 자리! 편안한 쇼파랑 벽이 막혀있어서 굉장히 아늑한 공간이네요
딱 들어왔을때 모든 분 들이 이곳에 앉고 싶을꺼 같은데 ㅋㅋ 아닌가요~?ㅎ



가운터 쪽으로 가니 머핀들이 가득해요!



전부 너무 이뻐서 못먹을꺼 같은 머핀들! 정말 마음의 갈등이 장난아니였어요ㅋㅋㅋ
결국 그린티 머핀이랑 다크 쇼콜라머핀을 고르고 커피는 아메리카노로 결정!

아메리카노 - 3,500원
그린티머핀 - 2,500원
다크 쇼콜라머핀 - 2,500원

그린티는 정말 녹차향이 진하고, 위에는 녹차 아이싱이 뿌려지고 화이트초콜릿으로 장식되있는데
별로 달지않은 빵의 맛을 아이싱이 달달함을 조절해주고-

다크 쇼콜라머핀은 위에 그을린 머쉬멜로우가 올라가있고
크랙사이로 많이 달지않은 다크초콜릿맛이 느껴지고, 머핀특유의 퍽퍽함이나 묵직함이 덜하고 촉촉한게
아메리카노로 마무리하면 입안에 달달함이 남아있지않아 깔끔하네요 ^^

머핀 크기가 크진않았지만 디져트나 간단한 요기거리로는 안성맞춤입니당 ㅎ



마노핀(Manoffin)은 손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mano 와 영어 muffin의 합성어라고해요
맛있는 수제머핀을 뜻하며 g-cafe의 g는 gallert와 마노핀의 파트너 ganaart를 의미한다고 하네요

어쩐지 카페 곳곳에 감각적이고 멋진 작품들이 걸려있더라구요!

단순히 카페가 아닌 커피와 갤러리가 함께하는 문화적인 공간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ㅎ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53-4 

영업시간 : 8:00 ~ 22:00

문의 전화 : 02-312-2242

http://www.manoffin.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