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페도 좋아하고 밥집도 많이가지만, 가끔은 분위기도 내고싶어서
신촌에 아시안 퓨전 레스토랑이라는 스프링(Spring)으로 외식하러 나갔습니다



나이프 사이로 흩어져있는 스프링 알파벳. 이쁜 로고가 입구에 붙어있네요^^


흡연도 할 수 있는 야외 테이블이 두개정도 있구요, 내부 테이블에는 앞접시와 함께 수저가 나란히 세팅되어있어요-



모던한 분위기에 2인과 4인테이블이 있구요, 한쪽벽면에 보이는 창에는 넝쿨같은게 보이는데
일부러 저기만 넝쿨을 놓은건지 몰라도 굉장히 이뻐요 ^_^



좀더 들어가면 와인병들로 쌓아서 더 고급스럽게 인테리어 장식을 하고 반대편으론 2인 테이블이있구요
모임인지 아주머니들이 식사하고있어서 잘 못찍었지만 여럿이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_^



전체적으로 모더니즘과 액틱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고 솔직히 신촌쪽에서는 잘 찾아볼 수 없는 분위기네요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바로 천장에 수많은 전구인데요
마치 밤하늘에 별이 떠있는듯해서 무척 이쁘더라구요~ 들어가시면 다들 천장 한번씩을 쳐다보실듯 ㅋㅋ





크리스피 오렌지 필 비프 - 20,000원

오렌지 필이 들어간 소고기 요리라~ 맛이 너무 궁금해 주문해 보았지요^^
소고기와 야채들을 함꼐 먹어봤는데,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고기가 씹히고 정말 입안에 오렌지 향이 가득 퍼져요!!!
살짝 매콤한듯하면서 달짝지근하고 짭쪼름한 소스가 뿌려져있는데, 살짝 짠듯싶었지만 아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방울토마토, 옥수수, 피망, 버섯 등이 같이 곁들여져 있구요, 당근마저도 그냥 자르지않고 모양을내서 이쁘네요 ㅎ
퓨전음식은 많이 먹어봤지만 이런게 정말 고급스러우면서 제대로된 퓨전 음식이 아닌가 싶네요 ^^

조용하면서 고급스런 분위기라 모임으로도, 데이트장소, 소개팅장소로 손색이 없을꺼 같아요-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62-11

영업시간 : 11:00 ~ 22:30

문의전화 : 070-4219-8800

http://www.thespring.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