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압구정 도산공원쪽에 이쁜 카페가 있다길래 찾아가봤어요.

'해질 무렵에 내리는 비' 라는 뜻의 '모우(MOU)'는 헤어디자이너 이상일 원장이
여러곳을 여행하면서 느낀 감동을 표현한 곳이라네요.



카페모우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이곳의 돌담에는 봄에 서울에선 보기 드문 동백이 꽃을 피운다고 해요.
입구에서부터 나무문과 꽃 장식이 눈길을 사로 잡네요.




계단을 올라서면 보이는 테라스의 풍경이에요.
자그마한 연못을 연출해 마치 정원에 들어온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하는
아름다운 테라스였어요.




모우 내부의 인테리어는 중세 유럽, 인도, 아프리카 등 세계 나라별 테마의 인테리어에요.

동양적인 느낌과 새롭고 독특한 느낌 그리고 모로코 양식이 어우러져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나고, 생화에서 풍기는 꽃내음이 향긋하더군요.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내는 아름다운 인테리어 덕분에
이미 오픈초부터 많은 분들의 입소문으로 알려진 카페에요.




아름다운 여행지 느낌의 인테리어 때문에
20대 후반의 젊은 여성들이 많이 찾는 카페가 되었죠.



주말에 특히 손님들이 많이 오는 편이라
금토일은 예약을 하는 편이 좋다네요 ㅎㅎ



카사블랑카의 디저트 - 12,000원

샤브레도 직접 만든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데코의 화려함 때문에 맛이 더 부각되는 아이스크림이에요.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웠는데
아이스크림이 조금씩 녹아내리기에 먹을 수 밖에 없었죠 ㅎㅎ
달달하니 맛있는게 정말이지 이런 맛은 처음이더라구요 '0'



하몽샐러드 - 16,000원

이베리코 하몽과 메론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샐러드에요.



하나같이 너무 이쁘게 데코가 되어있어
먹기 아깝더군요 ㅎㅎ
신선한 야채와 달콤 시원한 메론이 잘 어울리더군요.




해산물 오일 스파게티 - 20,000원

신선한 해산물이 어우러진 매콤한 오일 스파게티로
살짝 매콤한 감이 없지아나 있었지만 이것 역시 정말 맛있었어요.



통통한 새우와 쫄깃한 면이 잘 어울리더군요.
살짝 양이 많았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음식들이 하나같이 너무 예쁘게 나와 신선한 경험이었어요.
해산물들도 하나같이 모두 싱싱해 먹는 내내 즐거웠네요 >_<



독특하고 세련된 느낌의 카페모우는
가격이 살짝 부담되긴 하지만
이런 아름다운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음식들은 쉽게 찾아 보기 힘드니 알아두었다가
데이트를 할 때 가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결과를 가져올 것 같네요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0-9 파크뷰 빌딩 2층

영업시간 : 11:00 ~ 24:00

전화번호 : 02-3444-8401

www.cafemou.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