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태원 1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오면 메인거리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닐스야드 커피' 를 발견할 수 있어요.



이곳 닐스야드는 영국의 호벤트가든의 닐스야드 거리를 재연해
알록달록 색감이 기분 좋아지는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요 ^^



살짝 엔틱하면서도 깔끔한게 정말 멋진 카페랍니다.
단체석도 있고 카페치고는 테이블이 상당히 많은 편인데
이태원에 카페가 별로 없어서 그런지
식사 후 시간에는 거의 항상 손님들이 가득 차 있네요 ;ㅁ;



이쪽 좌석은 금연석인데요. 천창이 있어서 참 예쁜 곳이에요 ㅎ
유리하나를 사이에 두고 흡연석과 금연석이 나뉘어져 있어요 ㅎㅅㅎ



실내이지만 닐스야드 거리를 재현했기 때문인지 실내 같지 않은 인테리어에요.
마치 무슨 뮤지컬의 세트장의 느낌을 받게하는 멋진 곳이죠!!



알록달록한 의자와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화분들에 포인트를 준 것 같았어요.
답답한 카페라기 보다는 정말 길거리에서 커피를 즐기는 듯한 여유를 심어주는 곳이죠ㅋㅋ



창가에서 흡연하시는 손님들도 꽤나 있던데
창문 바로 앞에 두고 있는 테이블이라
흡연자 손님들에게는 전망도 좋을거라 생각되네요 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기에 참 좋은곳이었어요.s
아참 이곳의 주문은 카운터로 가셔서 해야하는 셀프 서비스에요 ㅎㅎ



카페인데 맥주와 와인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ㅁ;
여러 분야로 손을 벋어내고 있더라는 ㅎㅎ




이번에 제가 가서 주문한 것들이에요.
닐스야드에서 유명한 것들이죠ㅋㅋㅋㅋㅋ



멀티베리 와플 - 13,500원

블루베리와 와플과 부드러운 휘핑크림의 조화가 인상적인
입안에 착착 감기는게 와플을 좋아하는 저를 만족 시켜준 아이네요 ㅎㅎ



허니레드 자몽쥬스 - 7,000원

실제로 꿀이 들어갔는지는 모르겠으나
자몽의 시큼한 맛도 있지만 달달한 맛도 같이 느껴지는 음료에요.
이것도 다른데서는 찾아보기 힘든 닐스야드만의 상당히 매력적인 메뉴더라구요.


제가 듣기로는 곧 닐스야드 2호점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던데...
어디에 오픈하게 될지 참 궁금하네요 ㅎㅎ
이태원에서 마땅히 다니시는 커피숍이 없다면
닐스야드에 한번 가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_~)/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19-19 2층

영업시간 : 11:00 ~ 23:00

전화번호 : 02-794-727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