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대에 퐁듀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어요 ㅎㅎ
바로 '멜로우' 인데요.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_~




내부는 편안한 북카페 같은 느낌이었어요.
상당히 조용하더라구요 ㅎㅅㅎ




여기 카페는 조용한 분위기가 포인트라
너무 큰소리로 떠들거나 하면 사장님한테 혼날 수도 있대요 ㅋㅋ




멜로우 카페는 오후 2시에나 오픈을 하는데
늦게 오픈하고 일찍 문을 닫는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꽉꽉 차는 카페였어요 ㄷㄷ;;




공부하기 좋은 카페라 그런지 역시 책들도 있었구요.
손님들은 마음껏 가져다가 보실 수 있었어요 ㅎ_ㅎ




멜코 클래식 세트 - 6,500원

이렇게 빵과 과일, 그리고 우유와 초콜릿이 나와요 'ㅅ'
처음에 어떻게 먹는지 몰라서 여쭤봤죠 ㅎㅎ




초콜릿을 퐁듀에 2/3를 넣고 잘 녹여서
빵과 과일을 찍어 먹는다고 해요 ;ㅁ;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우유에 초콜릿을 녹여서
퐁듀를 만드는 거 여기서 처음해봤어요 ㅋㅂㅋ




처음에 딱 만들어서 먹어보니 크림빵이 떠올랐어요 'ㅁ'
너무 많이 찍어 먹으면 엄청 달수 있으니 양을 적당히 조절해서
찍어 먹으면 입맛에 맛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ㅎㅎ



빵과 과일을 다 먹고 나면 남은 우유에
초콜릿을 넣어서 핫초코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었어요.




초콜릿이 덜 녹아서 씹히는게 있을 줄 알았으나
잘 녹아서 상당히 부드럽더라구요.




이 메뉴의 또 하나의 장점은 옵션에서
과일을 바꿔가면서 먹을 수 있어서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




뭐처럼만에 색다른 경험을 하고 온 것 같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이색체험을 한것 같아 뿌듯하네요.
달달한게 생각날때마다 들르게 될 것 같아요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8-7

영업시간 : 14:00 ~ 22:3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10-8949-7495

http://blog.naver.com/cafe_mellow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