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맨날 고양이 카페만 가보다귀여운 강아지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홍대카페 바우하우스 (bau house)
 이번엔 강아지 카페인 바우하우스에 가보았어요!
전 강아지도, 고양이도 좋아한답니다 ㅋ_ㅋ


이용료 - 음료가격 5,000~7,000원대



들어가자마자 마구 강아지들이 마구 달려드는데요, 아이스티를 시켜놓고 좀 앉아있으니까 다시 원상태ㅋㅋ
누가 올때마다 다들 문쪽으로 달려가더라구요, 손님맞이 :) ㅋ



편안한 쇼파도있고, 강아지들이 많은곳이라 지저분 할 줄알았는데 굉장히 깔끔해요
강아지가 바닥에 실수하면 직원분이 그때그때 청소를하더라구요 :)

고개 내밀고 쇼파에 앉아있는 저녀석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
사진보니까 절로 엄마미소가 ㅋㅋ



강아지 간식이나 목줄같은것도 구입할 수 있어서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에게 좋을꺼같구요, 사서 조금씩 나눠줘도 됩니당 :)
쇼파 있는쪽 빼고는 맘껏 놀 수 있게 텅 빈 공간이에요 ㅎ




휴식을 취하고있는 강아지들 ㅋㅋ
작은 애들은 마구 돌아다니던데, 커다란 애들은 다들 쇼파 하나씩을 차지하고있더라구요 =ㅂ=




다소곳이 앉아있는 아이들 ㅋㅋ
 맨 왼쪽에 웰시코기는 뭔그렇게 들여다보고 냄새를 맞던지~ 다리도 짤막한게 너무 귀여웠어요 > <



맨 오른쪽 강아지가 제일 작은 체구였고
가운데 강아지가 아까 사진에서 쇼파에 앉아 빼꼼 보고있던 녀석 ㅋㅋ
사진찍는데 어찌나 달려드는지, 덕분에 귀여운 사진 건졌습니다 ㅎ



정말 까맷던 강아지 ㅎㅎ 숙면중이에요~

그리고, 바우하우스의 홍일점!!
주방쪽에 앉아서 어딜 그렇게 지긋이 쳐다보던지~
저 사진찍는데 신경도 안써요 ㅋㅋㅋ 차가운 도시 고양이 *_*




고양이 카페도 재밌었지만, 강아지카페도 아이들이 잘 놀아줘서 무척 재밌었어요! > <
스트레스도 확 날라가구, 활기를 마구 불어넣어줍니다 ㅎㅎ

강아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아지 카페도 가보세용, 귀여운 강아지들이 반겨줄꺼에요! :)
그리고 애견호텔도 하고있고, 강아지도 데려가 놀수 있다고해요! 저는 키우지는 않아서 ㅠㅠ;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5-13 3층

영업시간 : 13:30~23:30

문의전화 : 02-334-5152

http://bau.cyworld.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