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대앞에 위치하고 있는 홍대 일식집 '오자와'
겉모습만 보면 일본에 있는 식당과 다를게 없네요.
간판도 일어로 되어있고 ;ㅁ;




내부도 일본식당 처럼 꾸며져 있었어요.
알고보니 여기 가게 운영하시는 모든 분들이
일본분들 이더라구요 ;ㅁ;
그래서 여기서 CF 같은 것도 촬영한다고 하던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ㅎㅎ;;




깔끔한 테이블과 일본음악까지 흐르고 있어
더욱 일본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었어요'-'




테라스에 넓은 테이블이 하나 있고
내부에는 총 6개의 테이블이 있었어요.
그리 넓은 규모는 아니죠 ㅎㅎ




저는 오야꼬동을 주문하고 같이 간 친구는 가라아게동을 주문했어요.
처음에는 이렇게 뚜껑이 덮여져 나와서 누구껀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가라아게동 - 7,500원

오자와에서는 신선한 야채를 사용하고
냉동닭은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가라아게동은 겉은 바삭하고 씹는 맛은 부드러운 가라아게가
올라가 있고 담백한 중화풍의 소스가 들어갔어요.
제가 주문한건 아니지만 상당히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ㅋㅋ
친구도 꿀꺽꿀꺽 잘 먹는게 상당히 만족스러운듯 ㅎㅎ




오야꼬동 - 7,500원

일식 덮밥집에 가면 항상 주문하게되는 오야꼬동.
매번 메뉴판을 보다가도 다이어트를 생각하며
오야꼬동을 고르게 되네요 ㅎㅎㅎ




오야꼬동은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고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증거는 없고 그냥 제 생각임;;)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닭고기와 감칠맛 나는 소스가
잘 어울리는 그냥 제가 좋아하는 메뉴에요 ㅎㅎ




내부 외부 모두 일본처럼 꾸며놓았듯이
요리도 일본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고 해요.
일본 현지에서 직접 먹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분위기때문인지 일본맛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45-26

영업시간 : 11:30 ~ 21:30

전화번호 : 02-335-555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