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대 정문쪽에 위치한 피아노 카페에요 :)
왜 피아노카페지? 피아노가 있나? 했는데



 

정말 피아노가 있었어요!! 그것도 그랜드 피아노로!



기타도 두개가 있었는데요, 여기있는 피아노와 기타는 손님들이 맘껏 칠 수 있데요!
초등학교때 피아노를 그만두지 않았더라면... 기타좀 꾸준히 공부했다면... 좀 쳐볼텐데
이건 뭐 ㅋㅋㅋㅋ 띵똥 거리는 수준이라 아쉬웠어요 ㅋㅋ



밖에는 테라스가 있는데요, 테이블 유리 안에 이쁜 테이블보(?)가 깔려있었는데요
밋밋할 수 있는 테이블을 참 이쁘게해주는게 탐나더라구욤 ㅎㅎ



내부는 생각보다는 꽤 넓은 공간이에요, 창가쪽에 큰 그랜드 피아노도 있고
테이블이며 의자가 심플하면서 깔끔하구요

 


천장에는 다양하고 이쁜조명도 많아요~
책꽃이에는 재밌는 책들도 많아 한권씩 가져와 읽을 수도있구요
조용하고 편안한 카페 분위기 더라구욤 ^__^



핫초코 - 5,000원

맨날 아메리카노만 마시다가 이날따라 달달~ 한게 땡겨서 핫초코를 주문했어요 :)



그냥 달기보다는 초콜렛향과 맛이 찐한 달달함이에요! 
생크림도 듬뿍 주시고, 초코시럽도 뿌려주셔서 더욱 부드럽고 달콤하구요
견과류도 뿌려주셔서 씹히는 땅콩이 정말 고소해요
핫초코 먹으면서 고소함을 느끼기는 처음이네요 :) ㅋㅋ



커피는 안마셔봐서 모르겠지만 핫초코가 맛있었던걸 보면 분명 커피도 맛있을꺼 같아요 ㅎㅎ
누군가 와서 피아노를 한곡 쳐주셨으면 좋았을텐데, 제가 갔을땐 아무도 안치더라구요 ^__^)>

조용하고 아늑해서 공부하기에도 책읽기에도, 수다떨기에도 좋은 카페네요
다음번에 갔을땐 꼭 피아노 치는사람이 있길!! ㅋㅋ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42-15

영업시간 : 12:30 ~ 23:30

문의전화 : 02-323-7942


+ Recent posts